아키에이지 워 대규모 업데이트 15일 사전예약 29일 오픈 최상위 직업 태초 나온다

아키에이지 워 대규모 업데이트 15일 사전예약 29일 오픈 최상위 직업 태초 나온다

 

카카오게임즈는 아키에이지 워 대규모 업데이트를 앞두고 15일 사전예약을 시작했습니다.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는 11월 29일 오픈 예정으로, 태초 직업 등급이 새롭게 추가됩니다. 태초는 기존의 최상위 직업 등급이었던 전설의 상위 등급으로, 오는 22일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함께 더 자세한 정보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같은 날 경험치와 골드 획득량 증가 등 다양한 성장 혜택을 제공하는 시즌제 성장 서버 루키우스도 함께 오픈합니다. 성장 서버는 일정 기간이 지나면 시즌이 종료되며, 육성한 캐릭터는 본서버로 이전 가능합니다. 29일 게임에 접속한 이용자 전원에게는 성장 장비가 지급됩니다. 일부 장비는 조건 달성 시 영웅 등급까지 강화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은 아키에이지 워 공식 홈페이지에서 받습니다. 참여자에게는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 10개가 지급됩니다. 15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매일 눈부신 11회 소환권 선택 상자를 1개씩 줍니다.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됩니다. 먼저 12월 13일에 게임에 접속한 모든 이용자에게 합성 재시도권 3종 (직업/탈것/그로아)을 지급합니다. 조건을 달성한 이용자에게 전설 등급 합성 포인트, 찬란한 소환권 선택 상자 등으로 교환 가능한 특별 마일리지를 선물한답니다.

 


마치며

이번 포스팅에서는 아키에이지 워 대규모 업데이트 15일 사전예약 29일 오픈 최상위 직업 태초 나온다에 대해 정리해 봤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글을 읽고 도움을 받으신다면 제가 참 뿌듯할 것 같습니다.

오늘 읽은 글이 마음에 드셨다면 왼쪽 하단의 하트 공감을 꾹 눌러 주세요.

다음번에는 게임 전문 블로거 짱구가 더 퀄리티 좋은 게임 전문 포스팅으로 찾아오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좋은 하루 되시고 좋은 저녁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