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109기 스페셜라벨 꽃잎 약속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109기 스페셜라벨 꽃잎 약속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럼 지금 바로 5월 26일 캐시아이템 업데이트 로얄스타일 쿠폰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닷,,!

ㅎㅎㅎㅎㅎㅎㅎ

메이플 로얄 스타일은 2200캐시에 판매됩니다.

메이플 로얄 스타일 판매 기간은 2022년 5월 26일(목) 오전 10시 ~ 6월 22일(수) 오후 11시 59분까지입니다.

메이플 로얄 스타일은 구매 후 7일이내 사용가능한 아이템입니다.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109기 스페셜라벨 꽃잎 약속이 업데이트 되었는데요!

따뜻한 봄과 잘어울리는 느낌이지 않나요?ㅎㅎㅎㅎ

그럼 로얄스타일 스페셜라벨 꽃잎 약속에 대한 모든 것을 하나씩 안내해드리겠습니다!ㅎㅎㅎ

우선 구성품 먼저 확인해볼까요?

모자 : 꽃잎 리본, 한벌옷 : 꽃잎 정원(남) / 꽃잎 화원(여), 망토 : 꽃잎 폭포, 신발 : 꽃송이 구두(남) / 꽃리본 구두(여),
무기 : 꽃잎 약속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109기 스페셜라벨의 무기 꽃잎 약속은 모든 무기에 착장이 가능하다고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꽃잎 약속 세트 효과를 확인해보겠습니다ㅎㅎ

올스탯 +5,

공격력/마력 +3 효과를 받습니다.


그럼 메이플스토리에서 준비한 수집이벤트를 알아볼까요?

해당 이벤트는 6월 22일까지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ㅎㅎㅎㅎㅎ

 

꽃잎 약속 세트 수집 이벤트 참여 방법

여러분의 캐릭터가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스페셜라벨 꽃잎 약속 세트 아이템 중

 1개 이상 착용하실 경우에,

퀘스트가 하나 도착하게 되는데요,

메이플스토리 아이디 당 월드별로 1회만 수락 및 완료가 가능하고,

제로캐릭터인 경우엔 스토리 퀘스트 챕터 2를 꼭 완료하셔야만 진행 가능한거 다들 알고 계시죠?ㅎ

 

스페셜라벨 은하수의 밤 이벤트 완료방법은?

 

메이플스토리 해당 규 로얄스타일 5종을 풀셋으로 착용하신 후 완료하셔야 퀘스트가 완료되시는거 다들 알고계시죠?

그럼 이벤트 보상을 알아보자구요~~!

 

약속의 정자를 받으실 수 있는데, 오오 너무 이쁘네요ㅋㅋㅋㅋㅋㅋ


꽃잎 약속 세트와 정말 잘어울리는 의자네요 ㅎㅎㅎ 의자까지 룩이 완벽합니다!!

이번에 새롭게 업데이트 된 스페셜라벨 코디 아이템도 완전 대박 대박 탐나네요!!! 이번달에는 지갑을 지켜야해서
차마 도전하지 못하겠네유 ㅠㅠㅎㅎ 도전하시는 분이 계신다면 한번에 꽃잎 약속 세트 뽑으시길 바라며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로얄스타일 109기 스페셜라벨 꽃잎 약속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