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 룩펙업 이벤트~ 코알못 유저는 필수로 신청하기!!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ㅡ<

오늘은 메이플스토리 룩펙업 이벤트~ 코알못 유저는 필수로 신청하기!!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코디가 어려운 유저를 위한 이벤트 메이플스토리 룩펙업 이벤트는 도전해보고 싶은 코디 스타일과 사연을 담아 이벤트를 신청하고 참여한 유저들 중 4명을 뽑아 캐릭터 스타일링 가이드와 룩펙업 지원금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그럼 지금  자세한 이벤트 정보 알아볼까요???

이벤트 참여 기간 : 2022년 2월 17일(목) ~ 2022년 2월 21일(월) 23시 59분


룩펙업 당첨자 보상

이벤트 사연에 당첨되면 도전해보고 싶은 코디에 맞춰 스타일링 가이드를 제안을 해드리고
룩펙업 지원금 넥슨캐시 30만원을 드린다고합니다.

헐쓰 30만원이요??ㅋㅋ 이번 이벤트 절대 못참지~ 여러분도 무조건 참여하세요 ㅎㅎ

룩펙업 이벤트 참여 방법

메이플스토리 공식 홈페이지 > 커뮤니티 > 이벤트 게시판에 현재 캐릭터 모습과 도전하고 싶은 스타일을 남기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메이크오버 신청하기 버튼을 클릭하면 이벤트 참여 완료됩니다~~

이벤트 게시판에 글을 작성 할때
내 캐릭터 이미지 및 헤어/피부/성형, 착용한 코디 아이템 이름, 메이크오버에 도전하고 싶은 스타일, 선정되었으면 하는 이유를 포함해 하고싶은 이야기 자유 기재
위 정보를 모두 기재해주셔야만 이벤트 참여로 인정되니 확인 하셔서 실수 없이 이벤트 참여 완료하시길 바랍니다.

*신청 당시의 캐릭터 피부/성형/헤어를 토대로 코디가 진행될 예정이라하니 메이크오버를 받고 싶은 캐릭터 외형으로 변경한 뒤 이벤트 신청을 하셔야한다고합니다. 

추가 이벤트

이벤트체 신청했는데 아쉽게 선정되지 못한 유저 100명을 추첨해 룩펙업 지원급으로 넥슨 캐시 5만원을 드린다고합니다.  밑져야 본전 아니겠습니까??  지금 당장 이벤트 신청하러 가요~~~ 저도 지금 신청하러 갈려구요 ㅋㅋㅋㅋ
여러분도 이벤트 신청하셔서 당첨되시길 빌께요ㅎㅎ 저는 5만원이라도 당첨됐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메이플스토리 룩펙업 이벤트~ 코알못 유저는 필수로 신청하기!!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플스토리 메소 시세가 궁금하다면???▼▼


게임사와 관계 없으며 해당 IMI 배너를 홍보하며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