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RPG 이스6온라인 사전예약 정보와 보상 알아보자!!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오늘은 JRPG 이스6온라인 사전예약 정보와 보상 알아보자!!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팔콤사의 MMORPG 이스6 온라인이 사전예약을 진행합니다!!

이스6 온라인은 이스 시리즈중 인기가 제일 많았던 이스6: 나피슈팀의 상자 정식 라이센스를 취득해
제작된 게임이고 특유의 JRPG 감성과 그래픽, 전투 방식과 게임 콘텐츠가 녹아있는 게임입니다.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성우진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스6 온라인
그럼 지금 바로 사전예약 정보 알아보도록 할까요??


사전예약 기간
2021년 12월 10일 ~ 정식 출시 전까지

 상단의 진행 게이지에 따라 보상을 받는 이벤트입니다.
사전예약 인원수가 증가할수록 게이지가 차오르는데요 정확한 수치가 표시되지않아
현재 몇명이 사전예약을 진행했는지 알수없습니다 ㅠㅠ
2021년 12월 13일 기준 현재는 사전예약 시
1단계 보상인 은화 50만을 정식 오픈 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사전예약을 시작했기 때문에 아직은 1단계 보상만 받을 수 있지만
후에 모든 보상을 다 받을 수 있을꺼라 예상됩니다 ㅎㅎ

2단계 보상은 소울 카드 강화에 필요한 필수 재료인 별무리 1500개, 전설 보물을 찾기 위한 아이템인 보물지도 1개
3단계 보상은 강화에 사용하면 성공률 15%를 상승시켜주는 혼돈의 돌 3개와 장비 강화 필수 재료인 가이아의 돌 3개
4단계 보상은 장비 각인에 사용되고 캐릭터 속성을 상승시켜줄 수 있는 퍼플 소울 카드 리디아★5를 받을 수 있습니다.




직업

활을 무기로 사용하는 원거리 보조 캐릭터 레인저
검과 방패를 사용하는 근거리 방어 캐릭터 전사

마법 지팡이로 불과 얼음을 다스려 싸우는 원거리 공격 캐릭터 법사
암살의 대가 근거리 공격 캐릭터 자객
이 있습니다.

요즘 게임은 직업이 너무 많아 머리아픈데
이스6온라인은  RPG게임의 교과서인  4개의 직업으로 구성되어있어 더욱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ㅎㅎ

수천 년 전, 수몰한 아틀라스 대륙에 영광이 넘쳤던 초고대 문명이 있었다.
하늘에서 내려왔다고 유익인이라 불리는 왕족에 통치 아래 인간과 아인들이 살던 주변 대륙에 문명을 초래하였다
하지만 원인 불명의 재앙으로 인하여 아틀라스 대륙은 붕괴되었고 일부 주민은 주변 대륙으로 도망쳤고
문명의 핵심을 담당하던 유익인들은 어디론가 사라져버렸는데...

이스6온라인의 스토리입니다. 
스토리가 정말 탄탄한 거 같습니다 ㅎㅎ
스토리를 진행하면서 자유롭게 대륙을 돌아다녀 모험에 떠나는 게임이라 더욱 기대가 되네요 ㅎㅎ

빨리 출시가 됐음 좋겠네요ㅠㅠㅎㅎ 

이상으로 JRPG 이스6온라인 사전예약 정보와 보상 알아보자!!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스6온라인 정보가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위 글은  IMI의 소정의 고료를 받고 작성되었으며 게임사와는 관련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