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온 1주년 감사제 이벤트 &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 정보!!

짱하~~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 < 

오늘은 엘리온 1주년 감사제 이벤트 &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 정보글을 가지고 왔습니다.

카카오게임즈 엘리온이 1주년을 맞아 1주년 감사제 이벤트를 시작한다고합니다.
12월을 아름답게 수놓을 1주년 감사제 이벤트 정보와 이번 엘리온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 정보
지금바로 알아보도록 할까요???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

백발백중! 바람을 가르는 섬광 신규 클래스 아처가 12월 22일 엘리온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아처는 날렵한 몸놀림으로 일격필살의 조준사격을 통해 전장의흐름을 지배하는 클래스입니다.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 시 영웅 8강 주무기 & 8강 보조무기를 받을 수 있습니다.
사전예약만하면 신규 클래스 아처 영웅 8강 주무기와 보조무기를 준다니!!
이거 이거 이건 꼭 사전예약해야겠죠? 
사전예약 기간은 2021년 12월 1일(수) ~ 12월 21일(화)까지 진행되니 여유있게 사전예약하고 
21일에 출시되는 아처 플레이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ㅎㅎㅎ

사전예약은 휴대폰 번호당 1회만참여 가능하고 사전예약 쿠폰은 계정당 1개만 사용 가능합니다.
사전예약 쿠폰은 2021년 12월 22일 수요일 정기점검 후 알림톡 메세지를 통해 지급되니 유의해주세요 ㅎㅎ 

 1주년 기념 감사제 이벤트가 
2021년 12월 8일(수) 정기점검 후 ~ 2022년 1월 5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된다고합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12월 8일에 공개됩니다.

역대급 복귀 모험가 지원 혜택과 모든 모험가님께 드리는 특별한 감사 선물을 놓치지 마세요! 라는 문구가
눈에 들어오는데요 ㅎㅎ 벌써부터 기대가됩니다. 어떤 보상이 기다리고있을까요??
그럼 어떤 1주년 기념 이벤트가 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첫 번째 1주년 기념 이벤트는 1주년 생일 축하 선물을 쏘다!입니다.
엘리온 1주년을 기념하여 모든 유저에게 특별한 선물을 지급하는 이벤트입니다 

두 번째 1주년 기념 이벤트는 조준! 복귀 모험가를 향해 발사!입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최강의 복귀 유저를 위해 역대급 지원 혜택을 지급한다고 합니다.
이번 1주년 기념 이벤트기간에 엘리온 복귀각 쎄게 잡혔으니 12월 8일에 엘리온 복귀 하시길 바랍니다 ㅎㅎ

세 번째 부터 다섯 번째 1주년 기념 이벤트는

특별 레디백을 획득할 수 있는 포인트 교환소 이벤트와 스페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1주년 출석 이벤트
마지막으로 1주년의 추억도 남기고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빛나는 추억, 빛나는 보물 이벤트입니다.

12월 8일이 정말 기다려지네요 ㅎㅎ여러분도 까먹지 말고 12월 8일에 엘리온 1주년 기념 이벤트 같이 즐기자구요 ㅎㅎ

이상으로 엘리온 1주년 감사제 이벤트 & 신규 클래스 아처 사전예약 정보였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엘리온의 정보 궁금하다면?? 클릭 클릭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