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스트라이커 건슬링어 외형 알아보기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의 마지막 게임은~~~~ 또?!

로스트아크 입니다!

첫번째에 이어서 2번째도 로스트아크 입니다.

첫번째글은 로스트아크의 스트라이커 쿠폰에 대해서 다뤘는데요.

만약 안보셨다면 아래 링크를 통해서 보시는걸 추천 드립니다!

이전 글에서 스트라이커와 건슬링어는 2주년 아바타 상자를 아껴두라고 했는데요.

오늘 그디어 2주년 아바타가 등장했습니다.

그럼 한번 외형부터 전부 알아볼까요?

 

https://bongrye001.tistory.com/5380

우선 이전 스트라이커 쿠폰 글 입니다!

 

먼저 건슬링어 부터 알아보죠!

건슬링어는 다크 컴파운드, 다크 에이전트 가 있는 다크 세트

터프 컴파운드와 더프 에이전트 인 터프 세트

와일드 컴파운드와 와일드 에이전트가 있는 와일드 세트

시크 컴파운드와 시크 에이전트가 있는 시크 세트가 있습니다.

그디어 기다리던 건슬링어 2주년 아바타네요.

어떤게 가장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여전사 느낌이 나는 다크 세트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그러면 스트라이커도 알아봐야겠죠?

 

스트라이커도 4자기 색상이 있습니다.

흑철의 발톱 과 창천의 바이커,

창공의 발톰 과 호천의 바이커,

화염의 발톱 과 상천의 바이커,

칠흑의 발톱 과 민천의 바이커

입니다.

모두 잘나왔네요!

바이커 시리즈 입니다.

개인적으로는 흑철의 발톱 세트가 정말 멋지게 나온듯 합니다.

민천의 바이커는 정말로 현실에 있을것 같은 사람같아서 민천의 바이커도 좋을듯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아바타가 가장마음에 드나요?

 

그리고 시간이 남았으니 스트라이커의 오픈 아바타도 알아보죠!

우선은 통찰하는 철의 무인과 깨어나는 은둔의 무인 입니다.

영상을 보면 철의 무인은 정의의 편,

은둔의 무인은 살짝 악한 쪽인듯 합니다.

생긴것도 그렇잔아요!

그리고 통찰하는 철의 무인은 격투 게임에서 본것과 비슷하게 생겼네요~

그 외에 무기는 운명의 오라 건틀릿, 영겁의 오라 건틀릿이 있습니다.

 

다음은 설빔 아바타 입니다.

청아한 가람 도령

우아한 노을 도령

눈부신 나래 도령

고고한 달무리 도령

화려한 꽃보라 도령

어떤게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개인적으로 얼굴 가리는걸 싫어해서 가람과 노을은 별로고

남은 3개중에는 색이 가장 이쁜 꽃보라 도령을 도를것 같습니다.

삿같을 쓰고 있는게 진짜 무인 같기도 하고 말이죠.

 

그 다음은 전설아바타 약속 입니다.

마지막 아바타네요.

지노하는 야수 군주 와 진노하는 야수 건틀릿

자애로운 야수 군주 와 자애로운 야수 건틀릿

이 있네요.

위에서 말했듯이 저는 얼굴을 가리는걸 별로 안좋아해서...

둘중에 꼭 고르라면 자애로운을 할것 같네요!

진노하는 은 조금 화가 나서 그런지 건틀릿의 눈에서도 안광이 나옵니다.

 

____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에 대한 설명이였습니다.

기다렸던 분들 모두들 만족하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럼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 로스트아크의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