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외형 모두 보기 건슬링어와 스트라이커도 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의 첫번째 포스팅 게임은 바로~~~~

로스트아크! 로아 입니다!

정말 재밌게 하고 있고 사람들이 너무나 많아진게 느껴지는 게임이죠!

정말 게임을 잘만드게 느껴지는것이 컷신 같은 곳에서 대규모 전쟁이 나오면 모션의 수가 매우 다양합니다.

복붙을 했어도 티가 안나게 열심히 했다는거죠.

이런 소소한 곳에서 까지 노력을 해주니 게임에 대한 집중력도 올라가고 몰입도도 높아지는듯 합니다.

그럼 이런 갓겜에 2주년 보상을 한번 보러 가볼까요?

 

참고로 건슬링어와 스트라이커는 이후 추가 할 예정이라니 2 직업의 유저라면 지금 사용하지 않는걸 추천 드립니다.

(3월 17일 패치예정)

 

그러면 우선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부터 보러가시죠~

가장 먼저 워리어 입니다.

정말 멋지게 나왔죠!

저는 개인적으로 암흑과 창공이 제일 멋지게 느껴지네요.

창공은 특히나 드문드문 보이는 십자가 장시기 상당히 멋집니다.

다른 직업에 비해서 보면 색과 컨셉은 변경되지만 크게 변하지는 않는 모습이죠.

 

다음 파이터 입니다.

어.. 어우야...

음 상당히 말을 하기 어려운 복장이네요.

상당히 육체미를 들어내는 복장들로 어떤게 마음에 드시나요?

저는 말을 아끼겠습니다...

 

다음 헌터 입니다!

어우 이제야 말을 할 수 있겠네요.

군인, 특수부대를 모티브로 한것같은 복장들이죠.

거너들의 무기나 컨셉을 생각해보면 매우 잘한 선택 같습니다.

특히나 설원의 특수요원은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고스트를 연상시키기도 하네요.

개인적으로 꼽는 픽은 설원의 특수요원과 밤의 특수요원 입니다.

 

다음은 메지션 이죠.

상당히 이쁘게 나왔습니다.

개인적으로 안경은 취향이 아니기에 2번째는 조금 별로 같네요...

그 외에 고르라 한다면 초록나비의 여신이나 푸른 나비의 여신을 고를것 같습니다.

아까부터 좌우 끝만 고르는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진짜 내 취향인데!

 

마지막 어쎄신 입니다.

어쎄신의 의복도 상당히...

그래도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습니다.

마스크나 어깨 장식을 중심으로 선택이 가능하죠.

옷은 데런의 새하얀 영혼이 마음에 드는데 개인적으로 마스크는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요..

어쎄신에선 쉽게 고르지 못할것 같네요.

 

로스트아크 재밌게 하고 계시나요?

메 난민 유저분들이 하고 있으면서 요즘 유머 코드죠.

로스트아크 얼마나 질러요?

지르지 말라고 하지만 우리는 돈쓰는 맛을 알고 그게또 재밌는거죠!

그리고 빨리 군단장도 잡고싶고 스펙도 따라가고싶은 욕망이 클건데

그 럴때 소개드릴 사이트!

아이템매니아

입니다.

우리나라에선 워낙에 유명한 사이트라 설명할 필요가 있나 싶죠.

 

보시면 이렇게 팝니다 쪽만 봐도 엄청나게 많은 거래량이 있는걸 확인 가능하죠.

게임머니 외에도 아이템, 닉네임 등도 거래가 가능하니 이것도 살펴봐주세요~

링크는 하단 이미지에 넣어뒀습니다!

 

________________

 

지금까지 로스트아크 2주년 아바타 외형 이였습니다.

정말 이번에 2주년 아바타 다시한번 주는걸 보고 정말 감동 받았죠.

마지막으로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건슬링어와 스트라이커는 3월 17일 패치 이후에 아바타가 나옵니다.

그러니 그때까지 사용하지 마세요~

그럼 오늘의 첫번째 포스팅은 여기서 마쳐보겠습니다.


▼ 로스트아크의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