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직업 인구수 최신판 내 직업의 인구는 몇 퍼센트 일까요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은 마지막 포스팅의 게임은 바로~~~~

메이플스토리 메이플! 입니다!

오늘은 메이플의 직업 인구수를 한번 알아볼려고 합니다.

자신의 직업이 몇위인지는 상당히 궁금한데요.

물론 1위 부터 5위까지는 매번 똑같은 그 직업이라 별로지만 하위권 싸움이 재밌죠!

그럼 시작해 보겠습니다~

 

우선 1위부터 5위까지 한번 알아볼까요?

1위는 역시 그 직업 그 녀석 아델 입니다.

아델은 2위와의 격차를 생각하면 언제 내려올지 상상도 안되네요!

그 뒤를 듀블과 패파가 달리고 있고

썬콜과 소마가 4 5위를 장식했습니다.

 

그 다음은 6위부터 10위 입니다.

여기서부터 치열한 싸움이 시작되죠 ㅋㅋ

6위는 사냥 1위! 아크 입니다.

기억폭행 짤로도 유명한 직업이죠.

변신만 가능하면 1위에 버금가는 사냥 능력을 보여주는 직업이죠.

그 다음은 히어로, 섀도어, 나이트로드, 데벤져가 있습니다.

 

여기서부터는 10명씩 한번 알아볼까요?

11위 부터 20위 까지 입니다.

11위는 보스 1위 호영 입니다.

맥뎀 확장이후에는 소식을 못들어서 어떤지는 모르겠지만 그전까지는 보스 1위의 호영이였죠.

그리고 메이플의 유일한 버프 특화 직업 비숍이 12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그 뒤로는 바이퍼, 엔버, 닼나, 윈브, 팔라딘, 아란, 은월, 키네시스(상하차 맨) 이 있습니다.

키네시스가 상당히 치고 올라왔네요!

 

다음은 21위부터 30위 까지 입니다.

21위는 우리 도동놈 펜텀 입니다.

0.01% 차이로 22위는 카이저가 나왔는데요.

그뒤로는 캐논마스터, 루미너스, 데슬, 메르세데스(벤츠), 카데나, 에반, 불독, 제로가 있습니다. 

슬슬 %표가 짤리기 시작하는 구간이죠.

 

31위부터 40위까지 알아봅시다!

그디어 끝에 다와가네요.

31위는 스트라이커 입니다.

그리고 32위는 나이트 워커네요.

그 뒤를 (Bottle)신궁, 플레임위자드, 제논, 카인(아직 정보가 많이 안쌓여서 여기에 있습니다 ㅎㅎ), 블래스터, 캡틴, 배메, 보마 가 있습니다.

 

그럼 마지막으로 41위부터 44위까지 한번 알아보곘습니다.

41위는 일리움이고 42위는 와헌이 있네요.

그리고 43위는 링크 키울때 욕나오게 하는 메카닉이 있습니다.

마지막 대망의 꼴찌는 미하일 이였습니다~

 

__________________________

 

재밌는 글이였나요?

메이플에서 직업의 선택은 매우 중요하죠.

메이플의 플레이에 모든걸 결정하는 컨텐츠죠.

거기에서 특히나 자기 직업의 단점을 예기해줄 인구수는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그럼 모두들 이 글을 읽고 좋은 직업 선택하셨으면 좋겠네요~

오늘의 마지막 포스팅은 여기서 끝내보겠습니다!


▼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