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이벤트 설날 맞이 크론석과 카프라스의 돌 접속 보상 받자

 

안녕하세요 ~ 짱구예요 ><

어느덧 우리 민족 고유의 명절!! 설날이 다가오고 있는데요 ㅎㅎ

이렇게 명절이 다가올 때 마다 시간이 정말 빠르게 가고 있는 게

실감이 나더라고요.. ㅎㅎ 검은사막 에서도 설날을 맞아

검은사막 이벤트 를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 크론석부터 카프라스의 돌 까지

총 15만원 상당의 푸짐한 설날 선물이 쏟아지는 검은사막 이벤트 !

설을 맞이하여 어떤 이벤트를 준비했는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봅시다.

 

첫번째 검은사막 이벤트는 설날엔 특별한 접속보상이 가득!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2월 4일 목요일 00시 부터 2021년 3월 3일 수요일

23시 59분까지로, 총 한 달간 진행되는 이벤트네요 !

이벤트 기간도 넉넉하니까 잊지 말고 꼭 챙겨 보시기 바랍니다.

그럼 접속 보상도 함께 알아봐야겠죠?

 

 

접속 보상은 총 21일차 까지 준비되어 있는데요.

접속 보상은 게임 내 메뉴 > 접속보상 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게임 접속 시 "흑정령의 선물함" 을 통해 보상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10일차 까지의 보상중에서는 

봉인된 생활의 서 (15일), 봉인된 전투의 서 (15일), 크론석 150개 등이

눈에 띄네요 ㅎㅎ 필요하신 분들은 접속만 하셔도 보상 받을 수 있으니

꼭 놓치지 말고 받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

 

11일차 보상 부터는 훨씬 받을만 한게 많아지는데요 ㅎㅎ

카프라스의 돌 30개, 크론석 150개, 계약서 : [창고관리메이드] 페어리 키아라 1개,

[이벤트] 샤카투의 신기한 상자 1개, [이벤트] 샤카투의 빛나는 상자(생활) 1개,

토실이 1개 등 눈에 띄는 아이템이 많네요 ㅎㅎ 21일차까지 꼭 출석해서

검은사막 이벤트 접속 보상 받아봐야겠어요 !!

 

 

두번째 이벤트는 설맞이, 주민들에게 따듯한 안부를 전해보아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021년 2월 3일 수요일부터 2021년 2월 24일 수요일까지인데요.

이벤트 기간 중, 흑정령에게 대화를 걸어 특별한 모험일지를 진행하고

완료 보상을 획득하면 되는 이벤트에요 !!

 

 

 

모험일지는 1장부터 6장까지 총 6장으로 나뉘어져 있고,

각각의 모험일지 완료 조건을 완수하면 모험일지 완료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요 ㅎㅎ

크론석, 기억의 파편, 공헌도 경험치, 강화 지원상자, 발크스의 외침 등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들이 많으니 ! 설 맞이 검은사막 이벤트 꼭 참여해 보세요!

본 모험일지 이벤트는 순차적으로만 진행 및 완료가 가능하며, 20레벨 이상의

캐릭터로 수주가 가능하고 가문 당 1회에 한하여 완료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모험일지 4장에 안내된 NPC 모험가는 검은사막 월드 시간으로

AM 12시 부터 AM 5시 까지는 출현하지 않으니 참고해 주시구요,

모험일지 완료 보상으로 획득하는 [이벤트] 금괴상자는 개봉시

금괴 100G 에서 1KG 중 1개를 획득할 수 있다고 합니다.

 

 

---------------------

 

여기까지 설을 맞아 준비된 검은사막 이벤트 두가지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ㅎㅎ 접속만 해도 아이템 받을 수 있는 이벤트라니!! 정말 좋은 혜택인 듯 합니다 ㅎㅎ

그럼 꼭 참여하셔서 보상들 얻어보시기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 검은사막 아이템 정보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