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트라이더 이벤트 다오배찌 겨울축제 참여하고 승리의 선물 받아가세요



안녕하세요 ~ 짱구에요 ><

오늘은 카트라이더 이벤트 소식 이웃님들께 소개 시켜드리려고 찾아왔는데요!

오늘 소개해드릴 카트라이더 이벤트 는 바로 < 다오 배찌의 겨울 대축제 > !

겨울을 맞아 카트라이더에서 다오팀 vs 배찌팀이 대 격돌!!을 한다고 하는데 ~

어떤 내용인지 지금부터 함께 알아보도록 할까요?


이벤트 기간 : 2021.01.14 (목) ~ 2021.01.27 (수)






우선 카트라이더 이벤트 < 다오 배찌의 겨울축제 > 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다오팀과 배찌팀 중 하나를 선택해서 다양한 퀘스트와 이벤트에 참여해

"눈송이 보석" 이라는 것을 모아야 하는데요!

눈송이 보석을 많이 모아 승리하는 팀에는 축하의 마음을 담아 승리의 선물은,

패배하는 팀에게는 응원의 마음을 담은 패배 보상을 지급한다고 해요.


팀을 선택한 후에는 변경할 수 없으니 신중히 선택해야겠죠 ~?

다오팀을 선택하면 다오의 눈송이 풍선 30 개 쿠폰을,

배찌팀을 선택하면 배찌의 눈송이 풍선 30 개 쿠폰을 지급받습니다.




현재까지 모은 눈송이의 갯수를 다오팀 / 배찌팀 별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 현재 배찌팀이 두배 가까이 앞서 나고 있네요~

하지만 방심은 금물! 이벤트가 끝나는 2021년 1월 27일 까지

눈송이 보석의 갯수가 집계되니까요 ~ 부지런히 모아봐야겠어요 ㅎㅎ


 



승리팀에게는 전설의 카트박스 1개, 티타늄 기어 10개, 캐릭터 선택권 1개를 !

패배팀에게는 레전드 파츠 x 무제한 과 티타늄 기어 10개를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내 팀이 당연히 승리했으면 하는 이 마음... 제가 아직까지 이벤트를 참여 안했다면..

아마 배찌팀을 슬쩍 선택해 보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그리고 다오팀, 배찌팀 중 하나를 선택하고

다오배찌의 겨울 축제에 열심히 참여하면 엠블럼을 지급한다고 하는데요~

겨울 동안 진행되는 이벤트에 모두 참여하면 지급하는

겨울 축제 엠블럼 수집 이벤트도 진행중이니, 함께 모아보자구요!! ㅎㅎ

이런건 은근 수집욕이 자극되더라구요~




이 외에 겨울축제를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방법!

살아남아야 하는 데스매치 모드와, 뺏고 뺏기는 깃발싸움! 깃발 뺏기 모드~

그리고 흥미진진한 아이스 테마 신규 트랙 " 아이스 짜릿한 고공점프 " 까지!

아이스 테마와 함께라면 겨울축제~ 재미있게 즐길 수 있겠죠?


--------------------


여기까지 카트라이더 이벤트 다오 배찌의 겨울축제에 대해 알아봤는데요 !! ㅎㅎ

저는 사실 눈이 올때만 좋고 쌓이고 나면 너무 힘들더라구요 ㅠㅠ

미끌거리고~ 녹으면서 질퍽거리고.. ㅎㅎ 하지만 카트 아이스맵 속의 눈은 영원히 안녹으니까요 ㅋㅋ

겨울 느낌 물씬 나는 아이스 맵에서 즐거운 겨울 축제 즐겨보도록 하자구요~

그럼 여기서 이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게임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하기!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