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게임 풋볼매니저2013 12월 12일 정식 발매 !!

 

전세계가 인정한 악마의 게임 풋볼매니저2013이 12월 12일 정식 발매되네요 !!ㅎ

 

 

 

 

풋볼매니저는 방학기간에 플레이할시 시작과 동시에 끝나는 타임 워프 게임이라는

말이 나올정도로 한번 빠져들면 시간가는 줄도 모르고 하는

게임으로 유명하며 많은 이들이 플레이하고 있는 게임인데요 ㅎ

 

이번 풋볼매니저2013에서는 눈에 띄게 향상된 3D 매치 엔진과 애니메이션 효과 등이 있는데요.

이런 향상된 그래픽으로 인해 더욱 현실감 넘치는 게임을 즐길 수 있으며

감독으로써의 플레이뿐만 아니라 관중이되어 경기를 관람할 수도 있어

 

 

더욱 재미있어졌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