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스토리m 펫 따끈따끈한 고구마 버프펫 패키지 안내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 겨울하면 생각나는 간식! 뭐가 떠오르시나요~?

붕어빵도 있고.. 군밤도 있고.. 군고구마도 있죠 !! ㅎㅎ 오늘 준비한 소식은

메이플스토리m 펫 <따끈따끈 고구마 펫패키지> 소식입니다 ~

군고구마를 쏙 빼닮은 메이플스토리m 펫 따끈따끈 고구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할까요~?




따끈따끈 고구마 패키지의 판매 기간은 2020년 12월 1일 화요일 부터

2021년 1월 1일 금요일 8시 59분까지인데요.

따끈따끈 고구마펫을 장착하면 따끈따끈 고구마 세트 효과를 얻게 되며

3마리 모두 장착시, 피버버프 자동 발동 스킬, 추가 자동 버프 스킬의 사용이 가능합니다.


따끈따끈 고구마펫은 자동줍기, 회복포션 자동 사용, 버프포션 자동 사용,

버프 스킬 자동 사용, 피버버프 자동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끈따끈 고구마 펫은 밤구마, 호구마, 탄구마 총 세가지 종류가 있는데요.

밤구마는 HP 물약 자동 소비의 효과가 있으며,

호구마는 MP 물약 자동 소비의 효과가 있으며,

탄구마는 버프포션 자동소비의 효과가 있습니다.


총 3가지 펫을 모두 착용 했을 시에는 HP/MP/버프포션 자동소비 + 버프스킬 총 12개 등록

+ 피버버프 자동발동 효과까지 한번에 적용 됩니다!


따근따끈 고구마 펫을 장착하면 세트 효과를 받게 되며, 장착한 고구마 펫 수에 따라

최대 3세트 효과까지 받을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따끈따끈 고구마 총 3종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따끈따끈 고구마 펫 패키지는 총 900 크리스탈에 판매됩니다.

밤구마 450 크리스탈, 호구마 450크리스탈, 탄구마 450 크리스탈에

펫 먹이 20개를 보너스로 지급한다고 하네요 ~




따끈따끈 고구마 패키지 이외에도 펫장비와 고구마 펫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밤구마, 호구마, 탄구마 패키지도 450 크리스탈에 판매 됩니다.

각 고구마용 포크와 펫 먹이 6개가 보너스로 포함된 패키지이니

꼭 세트로 다 구매하시지 않더라도 마음에 드는 고구마를 골라 잡아 보세요~



---------------



이렇게 메이플스토리m 펫 따끈따끈 고구마 버프펫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ㅎㅎ

일단 외형이 너무 귀여워요 ㅠㅠ 쪼르르 쫓아오면 심쿵 할듯..ㅋㅋㅋㅋ

안그래도 구황작물 (?) 좋아하는데 ㅋㅋ 겨울 기념으로

요렇게 귀여운 펫을 출시 해 줬으니 한 번 구매해 볼까 합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은 여기서 마무리 해볼게요 ~~



▼ 모바일게임쿠폰 필요하다면? 아이템매니아에서 확인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