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캐시샵 업데이트 11/12 로얄 헤어 성형 쿠폰 정보 알아봐요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 >< 오늘은 어느덧 목요일이네요, 내일만 지나면 또 주말이라니..

여러분 그거 아시나요 ? 50일만 지나면 벌써 2021년이래요 ㅎㅎ... 아니

올해 한게 없는데... 이게 무슨일이죠.. ?!!! 아무튼 오늘도 게임 소식 알려드려야겠죠~?


오늘 첫번째로 알려드릴 게임 소식은 메이플 캐시샵 업데이트 소식입니다!

<디셈버 로얄 헤어 쿠폰> 과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

이번 메이플 캐시샵 에는 또 어떤 헤어와 성형이 업데이트 되었을지 ~
한번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할게요!!




우선 디셈버 로얄 헤어쿠폰 부터 알아볼게요! 5,500 캐시고

마일리지 사용가능, 60일 내에 사용해야합니다.


판매기간은 2020년 11월 12일 목요일 오전 10시 부터 12월 9일 수요일 오후 11시 59분 까지네요!


이번 헤어쿠폰에는 과연 어떤 헤어들이 떴을지 두근두근..!!




우선 여자 헤어 부터 볼게요! 신규 헤어로 유리알 헤어가 합류를 했구요~

별모래헤어, 물결 헤어, 뾰로롱롱 헤어, 오로라헤어, 로프이어 헤어가 라인업으로

 떴습니다 ~ 헤어쿠폰 사용 시 이 중 한가지로 랜덤하게 변신하는데요!


제 개인 적인 취향은 유리알 헤어랑.. 별모래 헤어같아요!

별모래 헤어 같이 컬이 크게 지면서 긴 머리가 다른 의상들이랑도 잘 어울리고

머리띠나 모자 써도 귀엽고 그렇더라구요 ㅎㅎ 뽑기신이 와주실 진 모르겠지만 ^_ㅠ

이번 쿠폰 썩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저만의 생각 인가요 ?ㅎㅎㅎㅎ)





남자 헤어도 살펴 볼까요 ~? 신규 헤어로 벨벳 헤어가 추가되었구요,

포숑 헤어, 첼로 헤어, 팝핀 헤어, 칠야 헤어, 로프이어 헤어가 라인업으로

떴네요! 오오 남자 헤어도 다 괜찮은 것 같아요~ 벨벳헤어나 포숑 헤어,

팝핀헤어, 칠야헤어는 염색 해도 이쁠것 같고.. 모자도 잘어울릴 것 같고..?!

ㅎㅎㅎ 순전 제 개인적인 취향입니다, 그래도 뭐가 걸리든 썩 나쁘지는 않을 것 같아요!

남자헤어도 역시 헤어 쿠폰 사용 시 이 중 한가지로 랜덤하게 변경됩니다.





그 다음은 트렌디 로얄 성형외과 쿠폰 한번 알아볼께요 ~

3,500 캐시구요. 마일리지 사용 가능하고, 7일 이내 사용 해야합니다.


판매 기간은 상시 판매이며 , 11월 12일 (목) 오전 10시 ~12월 10일 (목) 오전 9시 59분 사이

해당 쿠폰을 사용하면, 리스트업 된 얼굴 중 한가지로 변신하게 되는데요!

알아 봐야겠쥬 ~~




여자 성형인데요! 새로운 성형으로 솔직한 얼굴이 떴고,

차분한 헤헤 얼굴, 포로링 얼굴, 초롱초롱 얼굴, 아씨 얼굴, 냐옹 얼굴이 떴습니다.

오오 ... 차헤가 떴어요!!! ㅎㅎㅎㅎ 차분한 헤헤 진짜 좋아하는 얼굴 중

하나 거든요. 귀여운 코디랑도 잘어울리고 성숙한 코디랑도 나쁘지 않아서

여기저기 요긴하게 써먹기 좋다고 생각했는데 ! 기회 되시면 꼭 뽑아보세요..





남자 성형도 살펴 볼게요, 신규 성형으로 솔직한 얼굴이 떴고!

차분한 헤헤 얼굴, 포로링 얼굴, 똘망똘망 얼굴, 선비 얼굴, 냐옹 얼굴이

나왔네요 ~ 오 솔직한 얼굴 이렇게 보니 좀 냉미남 같고.. 갠찮은 거 같기도 하구..

ㅋㅋㅋ 눈매가 차헤 보다는 조금 더 작아서 남캐에 더 잘어울리는 거 같아요!

부디 뽑기의 신이 여러분과 함께 하길 바라 봅니다... !


-------------------------------------



여기까지 메이플 캐시샵 업데이트 디셈버 로얄 헤어 성형 쿠폰에 대해서 알아봤는데요~

항상 뜰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내가 원하는 건.. 가장.. 나중에 등장하는 것 같고..

어쩔땐 나중이 되도 안나오는 것 같고!! 그렇지만 또 막상 뜬거 보면 다 예뻐서

뭘 골라야할 지 모르겠고.. ㅋㅋㅋㅋ 그런 것 같아요~ 여러분께.. 부디 뽑기의 신이 함께하길

바라며..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메이플 아이템시세 궁금하다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해당 배너는 게임사와 무관하며, 배너를 홍보하며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