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션RPG게임 마인크래프트 던전, 출시안내!

안녕하세요 여러분~!ㅎㅎㅎ

짱구입니다!!!ㅎㅎㅎㅎ 이제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해드릴 시간이네요!ㅜㅜ

오늘이 이번주 중에서 가장 역대급으로 시간이 빨리간거 같아요ㅠㅠㅠ 시계보면 엄청 빨리 지나있네요,,?

인스타에서 본거 같은데 스벅에서 나온 접는 형식의 플라스틱 빨대를 하나 구매해야하나 요즘 생각이 드네영,,

플라스틱빨대가 쓰다보면 은근 잘 깨지더라구요,,?ㅋㅋㅋㅋㅋ

예전에 카페에서 텤아잔 썼을때는 저는 갬성카페 갈때 빼고는 머그잔 쓰는걸 별로 안좋아했는데

이제 적응되서 머그잔이 더 편한거 같아요ㅋㅋㅋㅋㅋ 

우리 모두 기왕이면 테이크아웃잔 말고 다회용컵 사용에 동참해요!ㅎ

그럼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는 액션RPG게임 마인크래프트 던전의 출시 이야기를 끝으로 전해드리겠습니다!ㅎㅎ

 

 

5월 26일에 액션RPG게임 마인크래프트 던전이 드디어 출시한다고 합니다!ㅎㅎ

그럼 출시소식과 더불어 게임에 대해 좀 알아보자면?!??

마인크래프트 던전은 크롤러를 마인크래프트 세계관에 담아낸 액션RPG게임이라고 합니다!ㅎㅎㅎ

 

그럼 플레이 방식을 한번 확인해보도록 할까여?~ 레고!ㅋㅋㅋ

 

 

근거리 혹은 원거리 공격을 사용해 몬스터를 무찌를 수 있고,

사냥을 통해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무기 인첸트와 희귀템을 사용해

여러분들만의 캐릭터를 만드실 수도 있다고 하는데요!?ㅎㅎㅎ

 

 

던전 탐험 외에도 마을의 NPC를 지키며 몬스터를 잡는 퀘스트 방식의 콘텐츠도 있고,

그밖에 액션과 보물로 가득차있는 각종 레벨을 경험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에픽퀘스트를 통해 모든 레벨을 경험하세요!

 

액션RPG게임 마인크래프트 던전에서의 멀티플레이는 최대 4명까지 가능한 액션RPG게임이라고 합니다!ㅎㅎ

 

 

멀티플레이도 가능하지만, 나는 혼자가 좋고 편하다 하시는 분들은

솔로플레이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ㅎㅎ

 

마인크래프트 던전은 5월 26일 출시일부터 PC, PS4, XBOX ONE,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라고하니

출시일까지 조금만 기다려주세용!ㅎㅎ

 

 

다양한 장치에서 해당 게임이 출시되니 여러분들께서 선호하시는 장치를 이용해 게임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출시까지는 약 2달가량 남았는데 그냥 기다리기만 하면 심심하니까 오프닝 시네마틱 영상을 즐기셔도 좋을거같고,

인스타그램, 트위터, 페이스북, 유튜브에서 액션RPG게임 마인크래프트 던전 팔로우하고

소식을 미리 확인해보세요!ㅎㅎㅎ

또한 공홈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확인해보실 수 있답니다!ㅎㅎㅎ

 

오늘의 게임이야기를 모두 마치겠습니다 여러분~ 날씨 따뜻해져서 많이 졸리실텐데 오후도 화이팅하세염!

그럼 빠잉 내일뵈요 여러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