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4 이벤트! 주라베, 고람베 처치하고 봉인함을 획득하세요!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입니다!!! 어느새 4시가 넘었어요! 요즘 시간이 너무너무 빠른거 같아요!ㅎㅎㅎㅎ

여러분도 그렇게 느끼시나요?

그럼 언능 호다닥 오늘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해드릴게요!

모바일게임 V4의 소식이에요!ㅎㅎㅎㅎ

주바레, 고람베 처치하고 이벤트 보상으로 봉인함을 획득하세요!ㅎㅎㅎ

 

 

그럼 지금부터 안내를 시작할게요!

V4에서 어떤식으로 이벤트가 진행될까요?

 

 

먼저 기간이에요~~~!!ㅎㅎㅎㅎ

V4의 이벤트 기간은 3월 2일까지 진행됩니다!!!ㅎㅎㅎㅎ

오늘인 2월 18일에 업데이트 되었어요!ㅎㅎㅎㅎㅎ

비텐고원과 허상의 고원의 주라베와 고람베 몬스터 처치 시 봉인함을 획득할 수 있어요~!

주라베와 고람베는 V4 점검 후 3시반-6시간 내에 최초 출현하고,

주라베는 처치 후 21시간에서 24시간 내, 고람베는 처치 후 24시간 이후 5분 내 출현한다고 합니다!

획득한 봉인 함은 거래가 가능하다고 해요!

 

 

위의 표를 통해 V4의 본 이벤트에서 주라베, 고람베 처치 시

몬스터 난이도, 출현 횟수, 등장 개체 수, 등장 지역, 참여 보상, 드랍보상을 확인하실 수 있어요!!!!ㅎㅎㅎ

위의 사진을 통해 확인해주세요!

 

 

위의 사진은 V4 비텐고원 주라베 출현지역이고,

 

 

이건 허상의 고원 고람베 출현 지역입니다!

이상으로 V4의 이벤트 안내를 마칠게요!ㅎㅎㅎㅎ

봉인함을 꼭 획득하세용!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