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 16주년 뉴트로 이벤트! 뉴트로 배틀 리버스 안내!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여러분!ㅎ_ㅎ

벌써 오늘의 마지막 소식을 전달해드려야하는 시간이 온건가요..?

시간 너모 빠른것,,,,

그럼 후딱 시작하도록 할게요~

 

 

마지막은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소식으로 달리겠습니당 부릉부릉!

 

 

 

 

 

 

뉴트로 배틀 리버스 이벤트 안내를 해드릴게욥~ㅎ

 

 

 

기간은 5월 9일부터 6월 19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진행합니다!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16주년 이벤트는 61레벨 이상 캐릭터 또는 스토리 퀘스트 챕터2를 완료한 제로캐릭터가 위기의 뉴트로 왕국 퀘스트를 완료해야 참여가 가능한데 알고계시죠?ㅎ

 

 

 

퀘스트 완료하시고,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이벤트 알림이를 통해 맵으로 이동하신 후, NPC 기사 껨디 옆 포탈을 통해 배틀 리버스에 참여해보세용 ㅎㅎ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 16주년, 뉴트로 배틀 리버스 이벤트의 보상을 이야기 하자면!

플레이 시간이 길수록 더 많은 파워를 획득 할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파워는 캐릭터마다 일일 획득 제한량이 있고,

명예 용사 등급에 따라서도 또 달라진다고 하네요!

 

 

 

 

인기게임 메이플스토리의 뉴트로 배틀 리버스 이벤트에 대해 자세히 보자면,

 

 

 

 

진행방식과 참고사항은 위의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되시니 한번 확인 부탁드립다ㅎㅎ

그럼 이상으로 저는 뉴트로 배틀 리버스 안내를 종료하고 내일 다시 돌아올게요!ㅎㅎ 앙녕~~~ 내일만나요 여러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