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S게임 사이퍼즈, 공성전에서 승리하고! 아이템도 가져가고!

안녕하세용ㅎㅎ

이제 딱 점심먹고 서서히 잠이 오는 시간인가요?ㅎㅎ

뭔가 나른나른 하네요,,,ㅎ

그래도 게임소식은 쭉 이어가야겠죠???!!

 

 

오늘의 두번째 글은 AOS게임 사이퍼즈의 소식이에요!

 

 

 

 

'나는 승리한다'

제목이 완전 비장하죠?

이 비장한 제목을 가지는 이벤트의 내용은 어떤걸까요?ㅎㅎ

공성전을 승리로 이끄는 능력자님들께 30승 달성보상을 드린다고 합니다!

 

기간은 5월9일 점검 전까지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성전에서 승리하시면

로딩 포스터 또는 트리비아의 헤어컬렉션을 보상으로 드린다고 합니다!

 

AOS게임 사이퍼즈! 공성전에서 승리하고 가져가는 아이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보여드릴게요ㅎㅎ

 

 

 

 

 

일반전 30승하시면 받게되는 아이템! 트리비아의 헤어컬렉션!

설명은 위의 사진에 있습니다ㅎㅎ

 

 

 

 

 

공식전 30승하시면 받게되는 빅토리 포스터 시리즈의 휴톤 버전입니다!

포스터는 인벤토리 > 커스텀 메뉴에서 확인하고 착용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ㅎㅎ

 

 

 

 

AOS게임 사이퍼즈의 공성전 승리 아이템 이벤트의 유의사항입니다!

 

6분 이상 진행된 공성전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하며,

보상은 우편으로 보내드리며, 우편 보관 기한인 30일이내에 아이템을 받아주셔야한데요!

 

 

그럼 이상으로 사이퍼즈의 해당 이벤트 안내를 모두 마치고,

마지막 소식으로 돌아올게용!

빠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