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 리마스터 출시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 시작!

안녕하세요 여러분!

짱구에요!!!!

오늘이 무슨날이게요~???

 

바로바로 리니지 리마스터가 출시된 날이랍니다

이를 맞이하며 엄청난 이벤트 중 하나인 출석체크 이벤트를 알려드릴게요!

 

 

 

기간은 오늘인 3월 27일부터 5월22일 정기점검 전까지!

42일간 진행된답니다ㅎㅎ

 

 

 

화제의 리니지 리마스터! 이벤트중 하나인 출석체크! 그 첫번째 혜택은?

 

 

 

 

 

매일 오전 6시를 주목하세요!

 

왜냐하면 아인하사드의 축복이 지급됩니닷ㅎ

지급된 아인하사드 축복 1,000%는 원할 때 충전하여 사용할 수 있데요!

그리고 기타 변경된 충전 시스템은 위의 사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구 이제 출석보상을 한번 알아볼까요?

 

 

 

42일간 진행되는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 기념 출석체크 이벤트여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크기가 줄여도 기네요ㅎ

 

 

매일 60분 이상 접속하셔야 하구,

드래곤의 다이아몬드와, pc방에서 하신다면 pc방 보상까지!

싹 다 가져가세요ㅎㅎㅎ

 

 

 

 

이제 위의 5가지의 정확한 보상이 뭐가 있는지 알려드릴게요!

 

 

 

 

 

각 항목별 사진에 나와있는 보상 중 1개가 랜덤획득되는 시스템이랍니다ㅎㅎ

 

 

 

 

이제 리니지 리마스터 출시를 축하하며 진행하는 출석체크 이벤트 중 pc방 획득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픽시의 코인 활용방법을 알아보도록 해요~

 

 

수상한 하늘정원에 위치한 코인 수집상 NPC에게 필요한 아이템을 바꾸시면됩니다!

 

 

그리고, 드래곤의 다이아몬드를 추가로 더 획득할 수 있는 방법 3가지를 전해드릴게요!

 

 

 

 

몬스터 도감 주간 퀘스트 완료 시 지급해드리고,

고대 거인의 무덤 / 고대 정령의 무덤에서 사냥 시 획득 가능하며

마지막으로 그림리퍼, 발록 처치 시 획득가능합니다

 

 

리니지의 리마스터 출시날인 오늘! 오픈한 출석체크 이벤트의 주의사항입니다~

 

 

 

 

확인해보세용!

 

 

 

아, 그리고 리니지와 거래량이 많은 메니아 이벤트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한번 구경해보세용!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