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즈런너 세계의 동화 제3탄! 신데렐라 등장~!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테일즈런너의 소식을 전해드리려고 해요.

 

 

 

 

 

 

 

 

테일즈런너에서는 세 번째 동화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바로 신데렐라 편인데요.

 

테런에서 신데렐라를 만나볼 수 있는 기간은

 

2018년 11월 7일 수요일 점검 후부터

 

12월 5일 수요일 점검 전까지라고 해요.

 

 

 

 

 

 

 

 

 

 

 

 

세계 동화책의 주인공, 1,2탄에는 백설공주와 미녀와야수편을 만나볼 수 있었는데요.

 

3탄으로 신데렐라를 만날 수 있게 되었어요.

 

예쁘네요.

 

 

 

 

첫 번째로 신데렐라가 가져온 목걸이를 찾아보세요!

 

 

 

 

 

 

 

 

신데렐라 목걸이 획득 방법으로는

 

공원 내 동화 캡슐 뽑기를 통해 신데렐라 아이템을 획득하고,

 

신데렐라 4종 아이템 신데렐라 윙, 구두, 글러브, 헤어핀을 모두 수집하세요,

 

모두 보유하게 되면 신데렐라 목걸이를 자동 획득할 수 있다고 해요.

 

 

 

 

 

 

 

 

신데렐라 엠블럼의 획득 방법입니다.

 

공원 내 캡슐 뽑기를 통해 신데렐라 동화상자를 획득하고,

 

신데렐라 동화상자 사용 시 빛나는 유리구두를 확률적으로 판매한다고 해요.

 

빛나는 유리구두 2개를 획득하게 되면 신데렐라 엠블럼 획득이 가능합니다.

 

 

 

 

 

 

 

동화책과 함께 찾아온 신데렐라 캡슐 기계를 만나보세요!

 

신데렐라 캡슐 기게에서는 신데렐라 헤어 팩, 펫 팩, 윙 팩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빛나는 유리구두를 모아 신데렐라의 복장으로 교환해보세요!

 

이번 신데렐라는 정말 예쁜것 같아요.

 

 

 

 

 

이 외에도 다양한 게임을 즐기는 분들은

 

추천 게임의 목록을 확인하고, 추천 게임이 제공하는

 

전용 쿠폰과, 무료 할인 쿠폰의 지원을 받고

 

게임을 확인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