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디아블로3 11월 3일 버그픽스 긴급 수정

오늘 디아블로3는 그 동안 문제가 되오던 몇가지 버그 픽스를 수정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습니다.

 

 

11월 1일 업데이트

버그 수정

  • 황금 가죽에 있는 ‘적에게서 얻는 금화 +100%’ 속성 때문에 아이템을 떨어뜨리지 않는 괴물에게서 금화를 획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때때로 열쇠지기 소카르의 생명력이 1에 멈추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포로가 된 천사: 도살자 처치” 진행 중에 도살자가 돌진 공격 후 멍해진 상태에서 움직이지 않는 상태로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주 예외적인 상황에서 양손 무기를 쌍수에 착용할 수 있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로그인 중 영웅 목록을 가져오는 과정에서 “Error 3006” 이 발생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해당 오류에 대한 한 가지 원인만 수정되었으며, 일부 상황에서는 여전히 해당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적절하지 않은 위치에 금화가 떨어질 때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이어의 위치에 대한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바탕으로 잘못된 지역을 불러온 후 취소하려 할 때 게임이 비정상적으로 종료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눈에 보이는 수정된 버그로는 소카르가 생명력 1에서 피가 안달던 버그를 수정했네요.

이것 때문에 다잡은거 몇번 버렸었죠...

 

그리고 도살자가 돌진 공격 후 스턴에 걸려 정신 못차리던게 버그 픽스였네요.

나름 꿀이였는데 이젠 바로바로 공격하나봐요 ㅎㅎ

 

그리고 요즘 자주 팅기는데 그 문제에 대해 수정한 것으로 보이네요 이놈의 디아는 업데이트만하면 버그가

우르르나와서 문제임...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