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보는 순간 하트 뿅뿅 동심 가득 교복 코스튬 출시!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이번 시간에 전해드릴 소식은

 

소울워커의 동심 가득 교복 코스튬 출시,

 

보는 순간 하트 뿅뿅 입니다.

 

 

 

 

 

보는 순간 하트 뿅뿅, 꼬맹이 워커들을 보는 순간~ 엄빠 미소와 함께 하트 뿅뿅

동심 가득 교복 코스튬을 입은~ 귀요미 워커들을 지금 만나 보세요!!

 

 

교복이라고는 했지만, 일본의 유치원 생들이 입는 옷과 많이 비슷하게 생겼는데요.

 

심지어 가방마저도...

 

커다랬던 캐릭터들이 작은 아이들로 돌아왔습니다.

 

일러스트를 보니 뭔가 귀여운 매력이 뿜어져 나오네요,

 

각자 가방을 매는 방법도 달라요!

 

 

 

 

 

하지만 아이템을 산다고 애들이 작아지는 것은 아닌가 봅니다.

 

역시 일러스트랑은 다른 외견을 보여주는데요.

 

동심 가득 교복 코스튬은 8월 1일 00시부터, 8월 31일 23시 59분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이 코스튬은 S등급 코스튬이라서 판매 정책에 따라 1개월만 판매한다고 하지만,

 

2019년 2월 1일 이후에는 상시 판매로 전환이 된다고 합니다.

 

아직 돈이 모자라서 킵해두시는 분들은 2019년 2월을 노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캐릭터 일러스트는 정말 아기자기하고 귀엽게 생겼는데,

 

역시 캐릭터의 크기를 바꿀 수는 없었는지 다 큰 애들이 유치원생 옷을 입고 있으니

 

기분이 뭔가 묘하네요.

 

제가 엄빠미소를 지을 수 있던 건 일러스트를 봤을 때만이었어요.

 

뭔가 쓸쓸하네요. 스크롤 내리니까 애가 다 커버린 기분.

 

 

그래도 교복 코스튬을 입혀주고 싶다면 지금 바로 소울 워커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