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이야기, 여름맞이 수영복 시디언 공개 및 이벤트!

 

 

안녕하세요!

 

더운 날씨에 바닷가로 떠나고 싶지 않으신가요?

 

시드이야기에서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한다고 하네요!

 

 

 

 

 

시드이야기에서는 여름맞이 수영복 공개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동안에는 [시디언 소환]메뉴에 루시드 시니언 수영복 뽑기 상품이 추가 된다고 합니다!

 

 

이벤트 기간내에는 시디언 판매시 무지개 모래시계를 얻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이벤트 기간 외에 판매하게 되면 시공의 조각을 얻는다고 하네요.

 

 

 

 

시디언 소환 시 5개의 카드가 각각 20퍼센트의 확률을 가진다고 하네요.

 

 

SR 수영복 뉴튼

 

 

 

 

SR 수영복 보니토

 

 

 

 

SR 수영복 에메랄드

 

 

 

 

SR 수영복 장희빈

 

 

 

 

SR 수영복 샤카

 

 

모두 SR 수영복이라고 하네요.

 

뽑기 가격은 880 크리스탈!

 

 

 

이벤트 기간은 7월 15일 일요일까지라고 하네요.

 

기간을 놓치더라도 너무 상심하지 마세요~

 

아직 1차 루시드 수영복 시디언 소환 이벤트라서

 

기회는 더 있답니다~

 

물론 지금 목록에 가지고 싶은게 있다면 이야기는 달라지겠지만요!

 

 

 

그리고 이 다섯 개의 카드는

 

7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공격력 3배가 적용된다고 하네요.

 

어마어마하게 쎄지겠네요.

 

멋지고 예쁜 캐릭터들을  시드이야기에서 수영복 버전으로 한 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