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상 출석체크 이벤트~ 출석만 해도 각종 보상이?

 

안녕하세요!

 

오늘은 축 처지는 날씨네요.

 

몸도 괜히 뻐근한 것 같구요.

 

오늘은 거상, 출석체크 이벤트와 같이 도장 쾅쾅 이벤트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7월 출석 이벤트!

 

게임에 5분간 접속하세요!

 

그리고 다음날 10시에 도장을 확인한 뒤에 아이템을 수령할 수 있다고 하네요.

 

마지막 28일차에는 은상자 2개를 준다고 하네요!

 

 

 

 

 

 

 

 

 

 

 

 

 

그리고 거상 도장 쾅!쾅! 이벤트가 진행중에 있습니다.

 

기간은 6월 27일에 시작해서 7월 24일에 끝난다고 하는데요.

 

 

 

 

 

 

 

 

 

 

잘 보시면 줄이 쳐져 있는데요.

 

한 줄 이상 완성하면 아이템과 경품을 준다고 하네요!

 

 

 

 

 

 

 

 

 

 

 

줄 완성 시 마다 지급되는 아이템들입니다.

 

모든 도장의 수집을 완성하면 악령면과 해왕갑옷을 준다고 해요.

 

 

 

 

 

 

 

 

 

 

그리고 특별 도장 임무!

 

특별 도장 임무는 줄을 완성하지 않고 도장 한 개만 받아도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모든 아이템은 거래불가 아이템이고, 9월 패치때 사라진다고 하네요.

 

 

 

 

 

 

 

 

 

 

 

도장 10개를 찍으면 경품행사에 참여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고 합니다!

 

각종 좋은 선물들이 많으니 도장 이벤트에 참여하면 좋은 혜택을 많이 누릴 것 같네요.

 

 

 

 

 

 

 

 

 

 

 

그리고 신규/복귀유저 이벤트입니다.

 

신규유저에게는 해왕투구, 해왕갑웃, 축지법 15일 등등 아이템을 준다고 하네요.

 

휴면 복귀유저게게는 해왕투구 대신에 도발부 7일을 준다고 해요.

 

이런 이벤트도 있다는 것, 알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