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예정 신작 모바일 게임 '오 나의 무협님' 사전예약 시 10만원 상당 선물 지급!

 

안녕하세욧 짱구입니당

 

이번에 소개해드릴 게임은 4월 정식 출시일을 앞두고 있는

 

'오 나의 무협님'이라는 신작 모바일 게임인데요

 

 

 

 

신작 모바일 게임 '오 나의 무협님'은 360도 회전 가능한 Full 3D 그래픽의 모바일 MMORPG로

 

아름다운 배경과 화려한 경공 액션을 선보이는 동양 판타지 배경의 무협 게임입니다.

 

 

 

 

특히 팡스카이가 출시하는 신작 모바일 게임 '오 나의 무협님'은 팡스카이가 개발한 게임을 비롯해

 

모바일 무협 MMORPG게임 중에서 역대급이라고 할 수 있을 만한 그래픽이 강점인데요.

 

 

이 밖에도 '오 나의 무협님'은 게임 내 공성전, PvP, PvE  등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장비, 스킬, 영물, 업적 등의 성장 콘텐츠 그리고 파티 전투, 문파, 채팅 등의 커뮤니티 콘텐츠까지

 

풍성하게 제공되어 PC온라인게임에서만 느낄 수 있었던 재미를 선사합니다.

 

 

 

 

한편 팡스카이는 신작 모바일 게임 '오 나의 무협님' 정식 출시일을 앞두고

 

안드로이드 os, 아이폰 ios 이용자를 대상으로 사전예약 이 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2018년 3월 21일 ~ 정식 출시일 전까지 사전예약 페이지를 통해 '오 나의 무협님' 사전예약을

 

완료하신 분들은 백은열쇠 3개, 일반 강화석 20개, 은화 500개, 1회 모집령 5개 등

 

10만원 상당의 아이템 선물을 지급한다고 하니 관심있는 유저분들은 많이 참여해시고

 

풍족한 아이템으로 남들보다 수월하게 게임을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정식 출시일 전까지 신작 모바일 게임 '오 나의 무협님' 공식카페에 가입하시면

 

엽전 50,000개, 일반 강화석 20개, 도강주 3개, 청동열쇠 3개를 추가로 지급받을 수 있으니

 

지금 바로 공식카페에 가입하시고 '오 나의 무협님'에 관한 게임 정보 및 소식을 좀 더 자세히

 

알아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