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 상담이 필요할땐,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와 함께!

안녕하세욧 짱구입니닷

 

오늘 포스팅에서는 아이템매니아가 운영하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에 대해 소개해드리는 시간을 가지려고해요!

 

 

 

 

디지털 콘텐츠 오픈 마켓인 '이템매니아'와 게임 퍼블리싱 사업 '게임매니아'와

 

함께 성장한 유컨택센터는 객 상담 및 CRM 사업을 추진하고

 

게임중개 서비스의 발전에 기여하고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인데요

 

 

 

 

현재 유컨택센터는 2002년 창립이래 10여년간 고객만족을 넘은 고객 감동실현을 위해

 

임없이 매진하고 있으며 아이템매니아, 게임매니아 성장과 함께

 

터넷 안전거래 분야 대상 수상, 고객만족 우수기업 대상 수상, 4년 연속 업계 1위 달성

 

인터넷 안전거래 분야 뿐만이 아닌 고객만족, 콜센터 품질부분에서도 지속적인 성장을 이루고 있는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입니다.

 

 

 

 

특히 유컨택센터는 컨택센터 운영에 있어 통합 운영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는데

 

각 영역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 구조로, 고객의 문제 해결을 위한 진정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영으로 고객만족 100%를 실현하기 위한 노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이밖에도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는 개인 능력이 뛰어난 인재를 채용하기보

 

열정을 지닌 인재를 채용하고 지속적인 관리와 교육을 통해 최고의 인재를 육성하는

 

인재 육성 기업이라 할 수 있는데요,

 

 

인재 육성을 통해 맞춤형 인재를 배출하고 적재적소에 투입시켜 효과적이며 체계적인

 

업무 성과를 보여주고 있으며, 고객의 입장에서 솔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 상담을 진행함으로써

 

어떠한 분야에서도 고객감동 서비스를 실현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교육 및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루션 해결을 위한 맞춤 상담이 필요할땐, 콜센터 아웃소싱 업체 유컨택센터와 함께하시면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받을 수 있으니 아래 배너를 통해 전문 콜센터 상담사들은 만나보세요!

 

유컨택센터 바로가기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