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한옥마을 여행 코스 계획, 전북투어패스 하나면 끝!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최근에 다녀온 전주 한옥마을을 다녀온 여행 후기를 전해드릴까해요.

 

요새 국내 여행을 검색하거나 찾아보면 전주가 꽤 나오는데

 

특히 한옥마을을 추천하는 글들이 많아서 가게 되었어요ㅎ

 

 

 

 

 전주는 어렷을때 한번 왔었지만 오래되서 기억이 가물가물한 상태였는데

 

고속터미널이 확 바뀐건 알겠더라구요~

 

그래도 전에 한번 와봤다고 신기해서 두리번 두리번했네요ㅎㅎ

 

 

 

 

전주 고속버스터미널 안에 둘러보니 다양한 음식점과 카페, 서점 등이 운영되고 있는데

 

먼지 한톨 없어보일 정도로 모든 매장들이 깔끔했어요.

 

2층에는 제가 좋아하는 이삭토스트와 스무디킹도 있더라구요

 

 

 

 

 전주에 도착하니 점심시간!

 

아침을 거르고 와서 이삭토스트에 잠시 흔들렸지만

 

 하루종일 한옥마을 맛집을 탐방할 계획이라 패스~!

 

스무킹에서 가볍게 목만 축일까 할 찰나에 입구에서

 

한옥마을 투어패스 공짜 이벤트 문구를 발견했어요

 

거기다 음료 사이즈 업??!!

 

 

 

 

 

직원분에게 자세히 물어보니 페이스북이나 인스타, 트위터같은 SNS 아무곳에

 

#전주한옥마을, #아이템매니아 이 2개 해시태그를 달아 업로드하고

 

음료 주문할때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내용이나 사진을 보여주면

 

음료 사이즈 업그레이드 + 전북투어패스 + 쿠폰북을 받을 수있다고 하더라구요

 

듣자마자 바로 실행!!ㅎㅎ

 

 

 

 

보이시나요? 사이즈 업그레이드 결과입니다..ㅎ

 

이럴때는 누구보다 빠른 행동력..

 

 

 

 

전주 오기 전 여행 코스를 한옥마을 위주로 잡아 인터넷으로 열심히 찾아왔는데요

 

그럴 필요가 전혀 없었더라구요ㅜㅜ

 

이벤트 참여로 받은 전북투어패스 가이드북 안에

 

제가 미처 몰랐던 이용시설이나 관광지 등 여행코스가 자세히 안내되있다는..

 

담에 전주 여행을 또 오게될때 사용하려고 버리지 않고 모셔왔습니다ㅎ

 

 

 

 

스무디킹에서 잠시 휴식을 취하고 나가려는 찰나 부채와 볼펜 발견~

 

무료로 가져갈 수 있어 이것도 챙겨왔지요ㅎ

 

 

 

 

전주 고속버스터미널에 나오면 한옥마을로 갈 수 있는 표지판과

 

시외버스터미널 관광 안내소 표지판을 보실 수 있는데요

 

터미널과 한옥마을이 생각보다 멀지않아서 날씨만 좋다면 여유롭게

 

걸어다녀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혹시 주말에 고속버스터미널을 통해서 전주 한옥마을 여행을 하실 분들은

 

저처럼 스무디킹에서 사이즈 업도 받고, 전북투어패스와 쿠폰북을 받아

 

여행을 즐겨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