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과 고객사에게 최적의 서비스 제공!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께 세상과 소통을 꿈꾸는

 

최고의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를 소개해드릴께요.

 

 

 

유컨택센터는, 사람심 경영과 다양한 고객 상담 노하우를 가진

 

아이템매니아와 게임매니아 뒤를 이은 전문 콜센터 아웃소싱 기업입니다.

 

10여년 동안 쌓아온 고객 상담 노하우와 전문 지식을 접목하여

 

고객사에게 컨택센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죠.

 

 

 

 

유컨택센터는 인재교육 및 육성까지

 

통합적인 운시스템을 구축하여 고객 만족 100%를 넘는 고객감동을 실현하는

 

기업이라 할 수 있는데요.

 

각 영역별 전략과 전술의 선순환 구조로 고객의 문제해결을

 

위해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해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콜센터 아웃소싱 유컨택센터는 운영 실무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의 효율적인 운영 및 구축을 위한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사의 운영 프로세스를 현장과 자료를 통해 분석하고

 

진단 결과를 분석하여 문제점이 발견되면

 

그에 대한 해결 방안과 개선 방향을 제시받을 수 있다네요!

 

 

 

 

유컨택센터는 그동안 쌓아온 다양한 운영 노하우를 가지고 있어

 

보다 효과적인 아웃소싱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체계적인 교육은 물론, 오랜 실무 현장 경험을 보유한

 

컨택센터 전문가들이 고객사의 요구에 따라 고객 맞춤 서비스 제공과 함께

 

효율적인 컨택센터 운영 대행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유컨택센터는 전문 강사진에 의하여 맞춤형 교육과정을 거치고 있으며

 

고객사의 인재 육성 요구에 적합하도록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고,

 

전문 강사진이 현장 역량 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을 하고 있어

 

불만 고객이 있을땐 빠르게 응대할 수 있다고 하네요. 

 

 

12년동안 끊임없는 열정과 노하루로 이끌어온만큼 최적의 교육과 관리 체계로

 

고객과 고객사에게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유컨택센터!

 

아래 배너를 통해 만나보시길 바래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