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게임 추천 MMORPG 리니지 막강한 지원과 혜택이 시작된다 '군터, 그 이상의 시대'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오늘은 온라인게임 추천 MMORPG 리니지 "군터, 그 이상의 시대"

 

이벤트를 소개해드릴텐데요!

 

기간제가 아닌 영구 장비와 유저분들을 위해 막강한 지원과 혜택이 시작된다고 하니

 

기대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자세한 내용을 알아보도록 할까요?

 

 

 

 

진행 기간은 2017년 4월 12일 ~ 6월 14일 정기점검 전까지 입니다.

 

 

 

 

진행 기간 동안 온라인게임 추천 MMORPG 리니지에서는

 

실명 확인을 한 신규 유저와 복귀 유저에게는

 

 10일 20시간 무료 이용권을 지급해드린다고 하네요!

 

 

 

 

그리고 진행 기간동안 온라인게임 추천 MMORPG 리니지에서

 

 '웅패키지S'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기존의 영웅패키지와 비슷한 구성으로, 기간제 문장과 겹갑 확장 할인권 등

 

새로운 구성품이 다양하게 추가되어서 게임을 플레이할때 레벨 성장에

 

도움이 될 든든한 아이템이 아닐까 싶네요.

 

물약과 주문서를 비롯한 각종 소모품이 들어있는 '전사의 환영 지원 상자'도 레벨업하는데

 

도움이 될 거라 생각이 듭니다.

 

 

 

 

또한, 군터의 인장으로 기간제 장비를 영구로 획득할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하니

 

하나도 빼놓지 않고 이번 리니지의 막강한 혜택과 지원 꼭 받으시길 바래요~

 

 

그리고 온라인게임 추천 MMORPG 리니지를 즐기면서

 

수많은 멋진 아이템을 안전하고 쉽게 구하고 싶다면,

 

아래 배너를 클릭하여 매니아에 방문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