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8 사전예약 차별화된 혜택과 사은품 받고싶다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클릭!

 

 

 

 

 

안녕하세요 짱구입니다.

 

오늘은 갤럭시 갤럭시S8 사전예약 소식을 전해드리려고해요!

 

빠른 개통과 빠른 상품 수령! 차별화된 다양하고 빵빵한 사은품과 혜택을 받고싶다면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클릭하세요!

 

 

 

 

삼성 갤럭시S8과 S8플러스 출시일이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갤럭시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보다 빠른 상품 수령과 개통을 원하고 있죠~

 

 

 

 

그래서 아이템매니아에서 갤럭시S8 사전예약하면

 

남들보다 좀 더 빠르게 개통할 수 있고, 즉시 배송해드리는 건 물론!

 

어떤 요금제를 선택해도 18만 마일리지를 무조건 지급받을 수 있다고하네요~

 

 

 

 

선착순 500명 한정 ㅇㅣ벤트!

 

지금 바로 아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통해 갤럭시S8 사전예약하고

 

휴대폰 개통 시 18만 마일리지를 지급받으세요!

 

 

 

 

갤럭시S8, S8플러스 사전예약시 위 프리미엄 상품을 모두 드린다고하네요.

 

기간은 4월 24일까지 개통 고객입니다.

 

 

 아래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를 클릭하시면

 

통신사별 다양한 혜택에 대해서도 자세히 확인해보실 수 있으니 방문해보세요^^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