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온에서 2월간 펼쳐지는 월간소식들을 담아 모았다!

 

 

안녕하세요?
이번 시간에는 아이온 유저분들에게

도움을 드릴 소식을 담아 왔는데요

어떤 내용일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해요

 

 

 

 

아이온에서 2월간 펼쳐지는 월간소식들을 담아 모았다!

 

빠르게 흘러가는 업데이트 소식을 알아보는시간!

첫 번째 소식! 바로 2월 22일 황금의 투기장 파티전이 오픈되는 소식 인데요

대파국 이전 고대 아트레이아 도시에 있던 훈련소에서

다양한 대결을 지원 한다고 하는데~

투기장에서 벌어지는 화끈한 플레이 한판 벌써 부터 기대되지 않으신가요?

 

 

 

 

두 번째 소식으로는 대규모 드레드기온과 엘리시움/판데모니움에

출현한 수많은 용족들에게 대항할수 있는 소식인데요

자신의 힘과 능력을 시험해볼수 있는 도전의 탑!

 과연 여러분들의 실력과 힘은 어느정도 인지 시험해보시길 바래요~

 

 

 

 

기분 좋은 소리 휘파람~ 수호신장 변경 가능 지역이 추가될 예정인데요

상대 종족 지역에서도 변신이 가능하다고 하니~

 정말 기대가 되네요~

 

 

 

 

지금까지 아이온에서 2월간 펼쳐지는 월간소식들을 담아 모았다! 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혹시 플레이하다가 눈으로만 아템 만족하셨던 경험있으신가요?

그렇다면 이제 아이템 전문 중개사이트 아이템매냐를 방문해보세요

쉽고 빠르고 안전하게 이용해서 지금은 스트레스 없이 겜 할맛 나더라구요

여러분들도 오셔서 유익한 시간 가져보시길 바래여

 

▼ 클 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