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가입하려면 모바일로 하세요!

아이템매니아 가입하려면 모바일로 하세요!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아이템매니아를 이용하시더라구요.


지금까지 이용한적 없다가 이제 가입하려는 분도 있을겁니다.


지금 가입하려는 분들께 드릴 말씀이 있는데요.


매니아 가입하려면 PC 말고 모바일에서 하세요!


모바일에서 가입할 경우 이런저런 혜택을 주더라구요.


저는 이런거 모를때 가입해서 받지 못했지만 여러분이라도 받으세요.







○할인쿠폰


일단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매니아 할인쿠폰은 매니아에서 각종 거래를 할 때 할인쿠폰의 금액만큼


거래 물품을 할인해주는 역활을 합니다. 신규가입 혜택에서 받을 수 있는 할인쿠폰은


3000원권 등 두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문화상품권 1천원권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문화상품권이 어릴때 막 현질할때만 쓰고 꽤 오랫동안 안써서 이제 별로


쓸모가 없겠다 생각했는데 아니더라구요.


핸드폰 결제가 안되는 상황에서 컬쳐랜드 계정 내에 충전이 되어있다면


하나의 지불수단으로 쓸 수 있기 때문이죠.


저같은경우는 요즘 종이책 빌리러 갈 시간이 안나서 모바일 E북으로 사서 보는 편인데


이번에 핸드폰 분실정지 했다가 풀때 소액결제가 안풀린걸 모르고 우왕좌왕할때


문화상품권 충전되어있던걸로 한 기억이 있네요.







○선물박스


선물박스라는게 있는데요. 이 선물박스를 개봉하면 문화상품권 1만원의 행운을 누릴 수 있습니다.


위에서 말한 매니아 할인쿠폰과 문화상품권은 모바일 신규가입만 하면 받을 수 있는거였죠?


선물박스 개봉 조건은 좀 다릅니다. 신규 가입 후 첫거래(판매 OR 구매)를 완료하면


개봉할 수 있습니다.



이밖에 아이템매니아에 대해 더 궁금하신게 있으면 아래 배너를 눌러보세요.


아이템매니아로 이동합니다.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