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든어택과 함께하는 수능 응원

서든어택과 함께하는 수능 응원





안녕하세요.


일주일 뒤가 무슨 날인지 아시나요? 네 뭐 목요일이기도 하구요. 누군가의 생일일꺼고


뭐 아무튼 많은 대답이 나올 수 있습니다. 제가 말하려고 하는것은 11월 17일이


2017학년도 수학능력시험이라는 것입니다.


저도 사실 얼마 전까지는 11월 17일이 수능인지도 몰랐어요.


저 볼때는 일단 제 일인데다가 아무래도 대한민국의 주요 연례 행사 중 하나이고


뉴스에서도 꽤나 큰 비중을 차지하는게 수능 관련 뉴스였는데


지금은 저 자신도 바빠서 관심 가질 일도 없고 요즘 또 화제가 되는 주제가 있으니


상대적으로 관심이 덜 한것 같더라구요.


뭐 이건 제 이야기고, 수능에 직접 관련된 수험생이나 수험생 가족분들, 그리고 교육계 종사자분들은


사정이 다를겁니다. 특히 당사자인 수험생들은 지금 피가 마를수도 있고, 그냥 아무 생각이 없는 경지에


이르렀을 수도 있죠. 저는 후자였어요. 그냥 아무 생각도 안들고 와 몇일 뒤면 이것도 끝이구나.


이생각밖에 안들어서 그냥 빨리 끝내고 싶었어요.ㅋㅋㅋ 수능의 부담이란게 없는 생활이 궁금했거든요.









서든어택에서는 그런 수험생을 응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2016년 11월 10일, 그러니까 오늘부터 2016년 11월 17일까지


매일매일 접속하면 하루에 한번씩 응원 상자를 받아갈 수 있습니다.


두가지 상자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첫번째 '사랑이 담긴 보급상자'는


초코스틱 3일 OR 7일과 장미 3일 혹은 7일, 그리고 레인보우 하트 수류탄 3일 혹은 7일입니다.


요 세 친구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다음 상자는 '합격 기원 보급상자'입니다.


이 상자에서는 찰떡 수류탄와 대박 인식표, 포크 근접무기 중


하나를 획득할 수 있는데요.


마찬가지로 모든 아이템은 3일 혹은 7일 기간제입니다.




※주의사항※



수험생여러분, 남은 기간 공부던 건강이던 잘 챙기세요.


아, 그리고 수능날에 점심 많이먹지 마세요. 저 그러다가 영어때 졸았거든요. 흑역사네.


이상 서든어택과 함께하는 수능 응원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