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스쿼드 2주년 이벤트들은?

블랙스쿼드 2주년 이벤트들은?





안녕하세요.


블랙스쿼드가 어느덧 2주년을 맞이했습니다.


저는 3주년쯤 된줄 알았는데 2주년이었네요.


오늘은 2주년을 맞이해 블랙스쿼드에서 진행중인 2주년 이벤트를 한번 알아보려고 합니다.


이벤트의 이간은 2016년 11월 1일부터 12월 5일까지입니다.


이벤트로 보상을 받는다면, 2016년 12월 16일까지 교환을 완료해야 합니다.







하나. 축하댓글 달기


지금 블랙스쿼드 이벤트 페이지에 가면 블랙스쿼드 2주년을 축하하는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축하댓글을 달면 아이템 교환이 가능한 2주년 기념 주화


30개를 준다고 합니다.







둘. 즐긴만큼 이롭게


이번에도 기념 주화를 얻는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블랙스쿼드를 플레이하면 한판 당 기념주화 10개를 준다고 합니다. 







위 사진에는 기념주화로 교환할 수 있는 아이템의 목록이 나와있습니다.


와...영구제가 기념주화 200개밖에 안하네요.


댓글 한번 달고 17판만 하면 되는거 아닌가요?




다음은 출석 이벤트입니다.


11월 8일, 즉 오늘부터 11월 14일까지 출석을 하면


매일매일 그날의 보상 아이템을 받을 수 있습니다.







출석일차별 보상입니다. 모두 캐릭터 세트네요.


저는 얼굴 가린게 좋으니까 목요일에 출석해야겠어요.


이상 블랙스쿼드 2주년 이벤트들은?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