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한글날 이벤트 곰비임비

이카루스 한글날 이벤트 곰비임비





안녕하세요.


어제가 10월 9일 한글날이었죠. 10월 9일이 한글날인거 쭈욱


기억하고 있었는데 막상 어제 아파버리는 바람에 한글날인것도 다 망각하고


이불 속에서 하루를 보냈네요. 여러분은 추워진 날씨 조심하세요ㅠㅠ


저번에 아마 이카루스 한글날 패키지를 포스팅 한 적이 있을거에요.


오늘은 그에 이어 두번째 한글날 이벤트를 포스팅하겠습니다.


이번 이벤트의 기간은 10월 5일부터 10월 19일까지입니다.







일단 자음 퀴즈 이벤트가 있습니다. 매주 수~일요일 저녁 10시부터 12시 사이에


게임 내 공지를 통해서 제시되는 초성을 보고 이카루스와 관련된 단어를


떠올리면 됩니다. 저답을 알겠다 싶으신 분들은 홈페이지의 쿠폰 메뉴에 해당 단어를


입력하세요! 정답이 맞다면 보상 아이템을 준다고 합니다.







퀴즈에서 정답을 맞췄다면 훈, 민, 정, 음 카드가 


3개씩 들어있는 훈민정음 카드 꾸러미 상자를 드립니다.


또한 각 이벤트마다 제일 먼저 답을 맞춘 사람에게는 엘룬 300개 박스를 드린대요!







2. 매일 소중한 분께 드리는 아람


아람이란 가을 햇살을 받아 저절로 충분히 익어진 과실을 나타내는 순 우리말이래요.


이 이벤트는 일종의 접속 이벤트입니다. 이벤트 기간동안 게임에 접속을 유지해서


접속 1시간이 될 때마다 [아람의 행운상자]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하루 최대 3개 호기득 가능합니다.







아람의 행운상자에는 펠로우와 주문서, 징표상자, 의상 등 당양한 아이템이 들어있습니다.


개봉할 경우 이 중 하나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어요.




※주의사항※



저는 사실 초성퀴즈같은거 잘 못맞춰서 이번 이벤트는 잘 못할것같네요..ㅠ


여러분을 한번 해보세요!


이상 이카루스 한글날 이벤트 곰비임비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