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아키에이지 호박고구마 심고뽑고맛보고즐기기

MMORPG 아키에이지 호박고구마 심뽑맛즐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아키에이지 이벤트들 들고 왔습니다.


2016년 9월 21일 점검 후부터 10월 5일 점검 전까지 아키에이지에서


호박고구마 심고뽑고맛보고즐기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요.


줄여서 심뽑맛즐이랍니다. 근데 이거 어감이 바스코 말달리자 훅부분 중에 '수컷말쉿-' 하는


부분에 넣으면 잘 어울릴것같아요. 저만 그런가....


아무튼 요 이벤트에서 노동력을 채워주는 호박고구마를 얻을 수 있답니다.


호박고구마 하면 거침없이 하이킥의 나여사밖에 생각이...호박고구마앍!!!!!!!!







계정당 최초 접속 시 캐릭터에게 1일 1회 우편을 통해 '호박고구마 씨앗'을 드립니다.


씨앗을 받았으면 신기루 섬의 '떠돌이 상인 라무니로로'에게 '고구마호박이 아니아 호박고구마'


일일 퀘스트를 수락합니다. 그 다음 '호박고구마 씨앗 묶음'을 심은 후


1시간마나 달콤한 호박고구마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1일 3회 채집 가능해요.


마지막 3번째에는 '라무니로로가 좋아하는 호박고구마'를 신기루 섬의 '떠돌이 상인 라무니로로'에게


전달하면 됩니다.


아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왜 하이킥 호박고구마 안나오나 했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패러디였엌ㅋㅋㅋㅋ







보상은 달콤한 호박고구마와 델피나드의 별 꾸러미,


그리고 생활점수 1,000점입니다. 호박고구마는 획득 시 귀속되는 아이템이며


노동력 50을 회복하게 해줍니다.




※주의사항※



이거 포스팅하고 나니까 오랜만에 하이킥 보고싶네요.


외쳐 호박고구마!!


이상 MMORPG 아키에이지 호박고구마 심고뽑고맛보고즐기기 포스팅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