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MORPG 바람의나라 내가그린 바람그림 이벤트

MMORPG 바람의나라 내가그린 바람그림 이벤트





안녕하세요!


바람의나라 20주년 바람 GM 릴레이 이벤트가 2탄으로 돌아왔습니다!


MMORPG 바람의나라 내가그린 바람그림 이벤트!


아이템을 이용하여 바람의나라 20주년을 기념하는 그림을 그려주세요!


푸짐한 보상이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2016년 7월 22일부터 8월7일까지 진행되는


내가그린 바람그린 이벤트에는


모든 바람의나라 유저들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내가그린 바람그림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바람의나라20주년을 주제로 그림을 그립니다.


어어? 그림에 소질이 없으시다구요?


괜찮아요!


직접 그리는게 아니라 게임 내에서 아이템으로 그리면 되거든요!


단, 캐릭터가 노출되고 바람의나라 20주년 축하 메시지를 적어주셔야 합니다.


아이템 종류 및 사용 개수는 제한이 없으며 넥슨아이디 기준으로 여러 개의 그림을 그려도 됩니다.







위 그림처럼 그려주시면 되요!







MMORPG 바람의나라 내가그린 바람그림 이벤트 보상입니다.


총 18명의 당첨자를 뽑는데요,


굉장했상 3명은 넥슨캐시 5만원,


인정했상 5명은 넥슨캐시 3만원을,


참잘했상 10명은 넥슨캐시 2만원을 드립니다.




※참고사항입니다.


그림을 그릴 때 아이템을 분실할 수도 있으니 안전한 곳에서 해주세요!



이상 MMORPG 바람의나라 내가그린 바람그림 이벤트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