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우리는 마창사 2차 각성 달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던전앤파이터 던파 이벤트 우리는 마창사 2차 각성 달려~





신규 유저 분들 을 위한 이벤트 인거 같군요!

3월 17일 이전 에 가입 내역이 없는 분들에게, 신규 가입자 분들에게

해당 하는 던파 이벤트 



마창사를 생성한 모험가 에게 넥슨 캐시 가 지급됩니다.





신규 모험가 이신 분들은 미션 확인 하고 

잊지말고 넥슨 캐시 응모 하세요 !


넥슨 캐시 3천원 5천원 1만원

아직 많이 남아있습니다!


이제 겨우 1천명 받아갔네요 ㅋㅋㅋ


1차 각성 한 유저는 334명 되는군요



던파 이벤트 넥슨 캐시 퍼주는 데 받아 가야죠 !





넥슨 캐시를 받으셨다면

캐시 충전 으로 ㄱㄱ



주의사항



본 이벤트는 개인 정보 기준으로 2016년 3월 17일 점검 이전에 가입내역이 없는 

신규 가입자에 한해 참여 가능

이벤트 보상으로 지급되는 넥슨캐시는 미션별로 동일한 개인 정보로 가입된 계정 중 1번만 받을 수 있습니다.

- 예 : 개인 정보가 동일한 최초 신규 가입 A,B 계정 중 A계정으로 전직 미션 달성 후 넥슨캐시를 받았다면,

남은 수량이 있어도 B계정은 받을 수 없습니다.

네이버 채널링 계정은 별도 이벤트 참여 및 넥슨캐시 확인이 가능합니다.

넥슨캐시는 핀번호 형태로 지급되며, 2번에 걸쳐 나누어 지급됩니다.(1차: 4/7 점검 후, 2차: 4/19 )

- 미션별로 지급되는 넥슨캐시 핀번호는 각 계정당 1회만 충전이 가능합니다.

- 예 : 1개의 계정에 30레벨 달성 미션으로 받은 2개의 핀번호 사용불가

선착순 응모를 통해 넥슨캐시가 모두 소진 되는 경우, 미션 1/2/3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습니다



 ▽▼▽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 ▽▼▽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