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낌 좋은 인테리어 세팅 방법 사진보고 따라해 보자 !


느낌 좋은 인테리어 세팅 방법 사진보고 따라해 보자 !





이런 인터리어 로 꾸민 집 사진 보면 나도 한번 해보고 싶다 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데요




하지만...

돈 도 중요 하죠 


ㅠ.ㅠ



술푸게 하는 세상...




이렇게 따라하려면... 돈이 얼마가 필요할까요?ㅋㅋㅋ







이런 집은 어떻게 사라는거야 -ㅁ-;;






집에 수영장 있는게 로망이죠?


ㅋㅋㅋ


아예 생각도 않했을까요???





정말 이런 인테리어로 꾸미고 싶어도...


돈 이 없으면 안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아이고오 허리허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