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로 보는 세상 초보운전 에게 막대하는 남성 하지만 역관광 당하는 남자 ㅋㅋ

블랙박스로 보는 세상 초보운전 에게 막대하는 남성 하지만 역관광 당하는 남자 ㅋㅋ



자기가 좌회전 이상하게 해놓고선 초보운전 인 사람에게 ㅋㅋㅋ 

운전자 내려 내리라고 

하더니

ㅋㅋㅋ



옆에 남친이 내림 ㅋㅋㅋ

뒷목 잡고 이거 봐 이새캬 ㅋㅋㅋ

이거보라고 ㅋㅋㅋ


ㅋㅋ 그러고나서 갑자기 자기차로 튐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여자 운전자 비상등은 켜놨네 ! 굿 !

남자 여자 운전자라고 자신있게 하더니 ㅋㅋㅋ 

아 적당히 해야지 푸웃;




ㅋㅋ

재미난 블랙박스 영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