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앤파이터 대보름 뽑기왕은 내가내가 햇! 던파 이벤트

던전앤파이터 대보름 뽑기왕은 내가내가 햇! 던파 이벤트



던전앤 파이터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기간은 2월 18일 부터 3월 17일 까지 이고요


뽑기 형식의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이렇습니다.

매일 접속 하면 기회 1번

적정 레벨 던전 4회 클리어 하면 기회 1번! 40번 클리어 하면 기회 10번 입니다

뽑기판 황금 찬스 상자 얻으면 1번 


주말에 접속 하면 찬스 2배

PC 방에서 접속 해서 하면 2배


주말 PC 방 에서 하면 4배 이네요 !


뽑기판 보상 목록은 이 렇게 나오고요 더있습니다. 쓰잘데기 없는것들..;ㅋ


뽑기 에서 이벤트 주화 가 나오면 다음 버프중 1개 임의로 적용 됩니다.



뽑기판에서 뽑은 뽑기왕의 주화 획득 !

자판기 상점에서 아이템 구매 !






주화샵 판매 상품은 모두 3월 17일 삭제 됩니다

순수한 황금 증폭서 사용시 장비의 강화수치는 사라지며

이계 기운이 서린 장비 56레벨 레어 이하 장비에 사용 불가 합니다.




모든 던파 유저분들 대보름 뽑기왕 도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