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잠시 쉬려고 여기왔느데? 음주운전 자수하러 갔네?

나 잠시 쉬려고 여기왔느데? 음주운전 자수하러 갔네?


이익후 이런...?


CCTV 로 찍힌 영상 입니다.

어떤 차량 한대가 지구대 주차장으로 들어옵니다.


그런데 이 차량 운전자가 내리지도 않고 가만히 지켜보다가

경찰과이 차 빼달라고 다가갔습니다.

그런데 조수석에 탄 사람과 이야기 도중 술 냄새 가 나서 

운전자에게 음주측정 요구


운전자는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알코올 농도 수치가 넘음

ㅋㅋㅋㅋ



음주운전자 말로는 공원 주차장인줄 알고 들어가서 주차했다...고

하네요 ㅋㅋ;;

경찰서로 음주운전 했소 잡으시오 ~ 하고 자수 하러가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