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다프라이스 파격할인!!2015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중이네요~

 

 

 

 

싸다프라이스’에서 고객 감사 이벤트로 송년맞이 특가 파격세일을 실시하네요~

 

 

이번달 21일부터 30일까지 10일 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로,

 

 상품권과 게임캐시 및 아이템 등

2015년 한해 가장 사랑받은 상품 12가지를 최대 7%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는 좋은 소식!!ㅎㅎ

 

 

 

 

 

 

 

 

주요 품목으로는

 

구글플레이 기프트카드, 게임 기프티카드, 팝충전권, 피카캐시 기프트카드,

 

피망캐시 외에도 다양한 게임머니를 판매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가장 눈에 띄는 건,

 

구글 플레이 기프트 카드 5만원권을

5% 나 할인 판매하고 있다는 사실!!

 

 

..거의 온라인에서 유일하게 하는 파격 할인이 아닐까싶네요 ..ㅎㅎㅎ

 

 

 

 

 

이벤트 주의사항도 꼭 확인해주시구요!

 

 

 

싸다프라이스 파격할인 이벤트에 바로 가시려면 아래 바로가기를 클릭해주세요~~ㅎㅎㅎ

 

 

 

 

 

▽▼▽▼▽싸다프라이스 파격할인 바로가기▽▼▼▽▼

 

 

 

 

본 게시물은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