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되는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 리미티드 베타 티켓....

 

 

기다리고 있는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가 베타 신청을 하고 있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홈페이지에 접속.

 

확인을 해보니 이렇게 '듀랑고행 열차 티켓'을 배포하고 있다는 화면이 뙇 나옴.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을 참고하라고 해서 접속했는데, 뭐 영어로만 불라불라 적혀있고 아무것도 없음.

 

 

 

그래서 공식 트위터에 접속했더니,

 

.

.

.

 

 

 

지스타에서 시연 플레이를 했어야 하는건가......?

(동공지진)

 

 

 

더 찾아보니, 헝앱에서 로그인하고 뭐 입력하면 베타키 응모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중이던데,

 

귀찮아서 안함.....

 

 

으앙 이게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다른 방법으로 모바일게임 야생의 땅 듀랑고 베타 신청 할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들은 좀 알랴주세여...ㅎ....

 

기간도 얼마 안남은 걸로 아는데.....-.,- 하..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