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고양이의 두 주인공. 유승호 조혜정

 

 

 

 

'상상고양이'는 고양이와 인간의 동거를 다룬 동명의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국내 최초 고양이 소재 드라마이다. [11월 말 방송 예정]

 

배우 조혜정이 '상상고양이' 여자 주인공을 확정하며 유승호와 호흡을 맞추게 됐다.

19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조혜정은 MBC 에브리원에서 새롭게 선보일 드라마 '상상고양이'에서 여주인공 오나우 역을 맡을 예정.

이미 출연을 확정지은 유승호(현종현 역)의 상대역으로 활약하게 됐다.

 

극중 오나우는 현종현에게 첫눈에 반하며 그에게서 고양이와 같은 따뜻한 위로를 얻는 밝고 당찬 캐릭터다.

또한 현종현은 웹툰작가 겸 서점 아르바이트생으로, 자신의 길을 가는 꿈 많은 청년이지만 꺾이지 않는 고집으로 문제를 겪는 인물이다.

 

 

---------------------------------------------------------------------------------------------------

 

 

 

저도 이 웹툰 봤었어요!!! ㅎㅎㅎ

 

제가 너무 좋아하는 두분이 나오는 드라마라니 너무 기대됩니다 ..

 

조혜정씨를 두고 말이 많은데,.. 저는 두분 다 정말 뛰어난 배우라고 생각해요..

 

부담감에 기죽지말고 열심히 최선을 다하실꺼라 믿어요 :D ㅎㅎ

 

응원하고 있겠습니다~ 화이팅!!!!!!!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