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태플라워에서 사랑스러운 연분홍 꽃박스선물 만들기!/까뜨린뮐러 까사스쿨 마태플라워 비교/강남플라워레슨

마태플라워에서 사랑스러운

연분홍 꽃박스선물 만들기!

/까뜨린뮐러 까사스쿨 마태플라워 비교

/강남플라워레슨

 

 

 

여러분 안녕하세요 !

 

짱구입니다~

 

월요일 오후 잘 보내고들 계신가요? ㅋㅋㅋ

 

 

전부터 날씨가 춥다,춥다 했는데....이번 주말의 날씨를 겪고 나니 그동안 제가 너무 엄살을 부리지 않았나..하는 생각이 ^^...

 

지금 진짜 앞으로 더 추워지니까 옷 따뜻하게 껴입고 다녀야겠어요 ...

 

주말에 비가 와서 더 추웠던것 같은데,

저는 비올줄도 모르고 우산도 안가지고 밖에 나갔다가 비 쫄딱맞고 집에 들어왔어요 어헝헝ㅜㅜ

 

오늘은 비가 올 것 같지는 않지만 혹시 모르니 가방에 항상 우산을 챙기고 다녀야겠습니당.

 

 

 

자! 날씨이야기는 이쯤하고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마태플라워 플라워레슨 이야기를 해볼까해요~

 

 

 

 

 

마태플라워 가게 모습!

 

겉으로봐도 분위기가 확! 느껴지죠?!

 

ㅋㅋㅋ 여사장님께서 가게를 아주 이쁘게 꾸며놓으셨는데요, 특유의 분위기가 아주 마음에 드는 꽃집이랍니다~

 

 

 

 

 

꽃집 내부 모습이에요!

 

오밀조밀 작은 테라리움도 있고, 선인장이랑 다육식물도 있어요~

 

실제로 보면 조명과 어울려서 굉장히 이쁩니다 ..

 

저기 있는 가운데 큰 테이블에서는 플라워 레슨을 받는데요,

오늘은 과연 어떤걸 만들까요 ..!!!!!!

 

항상 기대하고 있어요..!!!ㅎㅎㅎ

 

 

 

 

쨘...!!!!!!

 

오늘은

  앙증맞고 선물하기 딱 좋은 꽃박스를 만들었어요

~

 

안그래도 저번에 플라워레슨 받고 나서 지인들한테 자랑했더니 되게 탐나해서<?>ㅋㅋㅋ

선물해줘야지~ 하고 생각했거든요 ,!

 

저기에 작은엽서를 넣어서 주려고 생각중입니다 크크..ㅋㅋ

 

지인들도 플라워레슨에 대해 많이 관심을 가지고 하고 싶어 해서

 

좀 더 많은 정보를 얻으려고 항상 검색을 하는데요,

 

강남역 근처 마태플라워 말고 다른 꽃집은 까뜨린뮐러 까사스쿨 등등 많이 있지만,

 

저는 아무래도 제가 하고있고 만족하고 있는 마태플라워를 추천한답니당 ㅋㅋㅋ

 

사장님이나 점원분들이 친절한건 기본이고 무엇보다 가장 좋은건,

 

 

플라워레슨을 받을 때마다 이렇게 내 맘에 쏙드는 이쁜 결과물만 가져갈 수 있다는 것!!!

 

 

 

꽃들이 다 싱싱하고 특별하고 이쁜 꽃들로만 하니까

 

수업을 받다 보면 저절로 기분이 좋아져요 ♡

 

 

마무리로 저렇게 케이스 뚜껑도 살포시 덮고 , 리본으로 살짝 묶어주면 완성입니다 ㅎ

 

꽃박스를 받고 좋아할 지인생각에 기대되네요!ㅎㅎㅎ

 

 

다음에 또 받게 되면 올릴게요! 오늘 하루도 좋은하루 되시길 바래요~

 

 

 

혹시 플라워레슨에 관심이 있는 분들은 마태플라워 정보를 남겨놓을테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ㅎ

 

 

 

 

-----------------------------------------------------------------

 

  태플라워 홈페이지[배너클릭!] 

 

-----------------------------------------------------------------

 

마태플라워 주문&문의정보

주문,문의 : 02 - 544 - 2926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인스타 : @flower_matthew

 

-----------------------------------------------------------------

 

 태플라워 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