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감성 제대로 살리는 동양적인 꽃다발 마태플라워 목화솜 꽃다발 :) /여친 꽃다발선물/썸녀 꽃다발선물

가을감성 제대로 살리는 동양적인 꽃다발

마태플라워 목화솜 꽃다발 :)

/여친 꽃다발선물/썸녀 꽃다발선물

 

 

 

 

 

가을냄새가 진하게 나는 요즘,

 

아무것도 안하고 그냥 노래 들으면서 걷기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

 

보통 가을을 타면 우울해지고 센치해진다고들 하는데, 저는 기분이 좋아져서 참 좋네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복잡할 때는 집에 있는것보다 밖에서 발길닿는대로 걸어보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상쾌한 가을 공기를 마시면 기분이 절로 나아지더라구요 ㅎㅎㅎ

 

 

 

지난 주말에도 기어코 혼자서 이곳저곳 산책을 다녔는데요,,!

 

 

 

 

 

쨘~

 

이곳은 어디일까요?..

 

바로바로

 

 

 

 

 

 

제가 전에도 말씀드렸던

 

 

 

마태플라워입니당.

 

강남역 근처에 위치한 꽃집이죠.

 

 

산책하다가 지나치면서 안쪽이 너무 따땃해보여서 들어갔어요 *-_-*ㅋㅋㅋ..

 

 

전에 지인에게 선물 하려고 인터넷 검색&주변 꽃집을 찾아보던 중에,

까사스쿨,까뜨린뮐러 등등 여러 꽃집 중에서도 가장 좋은 조건이여서 선택하게 된 마태 플라워!

 

몇번 플라워레슨도 받아보고 꽃도사면서 사장님&점원분들과 친해진곳이에요 ㅋㅋㅋ 워낙 친절들하셔서...>.<

 

 

제가 집이나 사무실에 이것저것 놓는걸 좋아해서

오늘은 괜찮은 이쁜꽃 없어요~? 하고 여쭤보니,

 

 

요즘 드라이 플라워가 유행이라면서  선물하실 분 있으면 이건 어떻냐고 추천해주시더라구요..!

 

 

.

.

.

.

 

 

 

 

 

목화솜 꽃다발..!!!!!!!!!

 

 

...사장님 센스에 완전 감탄했습니다..

 

목화솜으로 이렇게 이쁜 꽃다발을 만드실 줄이야...ㅎㅎ;

 

 

막 화려하진 않지만 가을감성에 딱 어울리는 그런 꽃다발 같았습니다요 ..

 

아, 이왕이면 가을보다는 겨울에도 훨씬 더 잘어울릴듯하네요ㅋㅋㅋ

 

 

목화솜 꽃다발이라 그런지 동양적인 느낌이 강하고 수수한 느낌이 완전 마음에 들었답니다!

 

 

 

 

 

개인적으로 남자친구가 여자친구에서 선물하는 흔한 장미꽃다발 보다는

 

이렇게 무심한 듯 세심하게

 감성돋는 작고 앙증맞은 사이즈의 목화솜 꽃다발을 선물하면 ,..!!

 

음...제가 만약 여친이라면 진짜 제대로 심쿵할것 같습니다 껄껄..ㅋ

 

목화솜 꽃다발자체가 드라이 된 상태로 나오기 때문에 따로 말리실 걱정을 안해도 된다길래

한다발 구매했습니당 ㅋㅋ

 

뉴규에게 선물할건지는 비밀이에요 ...ㅋ

 

 

 

 

 

혹시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마태플라워의 위치&문의 정보 알려드릴게용~

 

 

 

 

 

------------------------------------------------------------------------

 

*마태플라워 위치*

 

주문,문의 : 02 - 544 - 2926 /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 인스타 : @flower_matthew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