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남역 근처 꽃집 마태플라워에서 플라워레슨을..!

강남역 근처 꽃집 마태플라워에서 플라워레슨을..!

 

 

 

지인의 선물로, 몇번 이용한 적 있는 마태 플라워~

 

밤에 찍힌 가게 모습이 정말 분위기 있는거 같아요~ >.<ㅎㅎ

 

 

 

 

 

반짝반짝 조명이 되게 예쁨!!!ㅎㅎㅎㅎㅎ

 

 

 

 

가게를 확장이전 하셔서 구경을 갔는데 진짜 장난아니게 이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와우...

 

이 사진은 사장님께서 가게 한편에 달아 놓으신 드라이 플라워.!!!

 

하나같이 다 이뻐요.... 진짜...

 

요즘 유행하는 테라리움이나 작은 화분들이 많이 진열되어 있어서 제가

눈독들이고 몇번 구경하러 가기도 했었는데요~

 

 

 

얼마 전 마태플라워에서 플라워 레슨을 한다는 말을 듣고 솔깃해져서 이것저것 여쭤보다가

 

저도 큰맘먹고 한번 해보기로 했습니다!!!!!

 

 

 

 

사장님이 알려주신만큼 다 따라하진 못하지만 나름 낑낑대며 열심히 만드는중...

 

 

 

 

 

 

만드느라 정신이 없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결과물이 생각보다 아주아주아주 좋았어요 ㅠㅠㅠ!!!!!

 

완전감동....

 

세상에 태어나서 뭘 제대로 만들어본적이 없었는데....

 

나만빼고 다 금손이고 나만 똥손인줄 알았는데.......

 

 

와......

 

사장님이 어떤 꽃으로 하면 좋은지 다 알려주시고, 하나하나 세세하게 알려주시니까

 

저도 잘 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정말 마음이 평안해지는 시간이였어요 ㅋㅋ!! 스트레스도 풀리고!

 

 

다음에 또 시간을 내서 올수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 역하고 가까워서 다행인것같아요~ ㅎㅎㅎ

 

 

궁금하신 점이나 문의사항이 있는 분들은

 

 

홈페이지 주소랑 연락처를 남겨놓을게용 참고하세요~~~~ 

 

 

 

 

 

 

 

주문,문의 : 02 - 544 - 2926 / 고객센터 : 070 - 8722 - 5533
카카오톡 : byMATTHEW / 인스타 : @flower_matthew

 

 

 

 

 

 

▼ 마태플라워 홈페이지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