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마태플라워 아몬드 페페♡회사에 놓을 미니화분 구매했어요!

회사에 놓을 미니화분 구매했어요!

귀여운 마태플라워 아몬드 페페

 

 

 

 

 

안녕하세요 짱구에요

 

얼마전에 회사에서 자리를 옮기면서 책상 정리를 했는데

 

더러웠던 것들을 싹 치우고 나니,책상위가 휑~.......

 

그래서 나도 작은 선인장이나 미니 화분을 놔서 분위기좀 산뜻하게 꾸며보자! 하는 마음에

 

얼마전에도 찾은 마태플라워를 갔어요 ㅎ

 

"사장님 책상위에 놓을건데 귀엽고 작은 화분같은거 없나요~?" 라고 했더니,

 

친절하게 여러가지 다육식물이나 화분을 이것저것 소개해주셨는데,

 

저는 그 중에서도 이 아몬드 페페 라는 식물이 마음에 쏙! 들었습니다!!ㅎㅎㅎ

 

 

 

 

쨘~~ 요렇게 생긴 식물인데요 ,

 

잎의 모양이 꼭 아몬드를 닮아서 지어진 이름이라고 해요!!! 너무 귀엽지 않나요?!

 

 

이름도, 생김새도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ㅎㅎㅎ

 

 

 

 

사장님께서는 또 친절하게 기르는 방법이나 유의 사항을 알려주셨는데요,!

 

아몬드 페페는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두고,
반음지 식물이기 때문에 햇볕을 직접 받으면 좋지 않다고해요!!!

 

안그래도 제 자리는 음지중의 음지인데 ......^^......ㅎ....

 


그냥 간접광인 밝은 햇살 정도가 좋다고 하니

 

가끔씩 창가쪽에 놔둬야 겠네요!!!

 


물은 분흙이 완전히 마른 뒤에 주어야하고(7일-10일)

 


그리고 겨울에는 약 15도 이상을 유지해 주어야 한다고 합니다 ㅎㅎ

 


아몬드페페가 공기정화에 도움이 되고 습도조절도 된다고 하니 더 애정이가네요..♥

 

무엇보다 사장님께서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 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

 

 

 

 

 

 

이렇게 작고 예쁜 화분에 담겨 있는 아몬드 페페를 받아들고

 

내일은 설레는 마음으로 출근할 수 있겠어요 ㅎㅎㅎ

 

여러분들도 이번 가을에는 책상에 예쁜 미니 화분 하나 키워보세용~!!ㅎㅎ

 

 

 

 

그럼, 오늘 남은 하루도 빠이팅~!!!!!

 

(아래 배너를 클릭하시면 마태플라워 홈페이지로 바로 이동됩니당!)

 

 

 

 

 

 

 

 

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22-3 마태플라워

 

마태플라워
kakao:byMATTHEW
인스타 @flower_matthew

 

 

문의전화 : 02-544-2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