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아이템거래 고수가 되자!쉽게 아이템거래하는 쉬운거래서비스!

 [아이템매니아바로가기]아이템거래 고수가 되자!

쉽게 아이템거래하는 쉬운거래서비스!

 

 

 

 

 

 

 

내가 즐기는 게임의 아이템거래! 혹시 아이템거래를 하다가 너무 복잡해서 포기한 적이 있으시진 않나요?~

 

아이템매니아의 쉬운거래를 이용하시면 , 그런 걱정은 안하셔도 되요! ㅎㅎ

 

아이템거래를 좀 더 편리하고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도록 새롭게 태어난 쉬운거래서비스!!

 

 

 

 

 

 

 

 

기존의 아이템매니아 아이템거래 화면이에요..!

 

아이템거래는 해야하는데..........;;

 

어디서 부터 무엇부터 해야할지 잘 모르겠죠?ㅠ.ㅠ.... 

 

 

 

 

 

 

 

그럴 땐 당황하지 말고 여기  쉬운거래 를 클릭..!!!!

 

 

 

 

 

 

 

 

그러면 이렇게 쉽고 빠르게 거래 할 수 있는 간!단!한 쉬운거래 화면이 바로 나타납니다~ ㅎㅎ

 


 

 

 

 

 

 

 

 "쉬운거래 서비스란,

 

오직 게임 아이템 거래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물품검색,물품등록,거래진행,마일리지 충전 및 출금 등 거래에 필요한
 

메뉴만을 모아 제공해드리는 서비스입니다."

 

 

 

 

 

 

 

이템거래를 원하는 게임서버, 물품, 물품 제목만 입력하시면

바로 목록이 나와 아주 쉽게 거래할 수 있죠! ㅎㅎ

 


 

 

아래 배너를 클릭한 후 , 아이템매니아 홈페이지가 뜨면

 

맨~위에 3번째 메뉴인 "쉬운거래"를 클릭하시면 쉬운거래화면으로 바로 이동이 됩니다.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