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템매니아 회원추천이벤트♡맘에 드는 배너를 자유롭게 소개하고 마일리지 받자!

 ♡아이템매니아 회원추천이벤트

맘에 드는 배너를 자유롭게 소개하고 마일리지 받자!

 

 

 

 

오늘은 아이템매니아에서 진행중인 회원추천이벤트에 대해서 설명해드릴게요!

 

 

아이템거래 NO.1 사이트 아이템매니아를

 

내가 마음에 드는 배너와 함께 다른 사람들에게 소개를 하고,

내 글을 본 사람들이 내 홍보글의 배너를 타고 들어와

 

아이템매니아에 가입하면, 나에게 1,000마일리지가 지급됩니다 ㅎㅎ

 

 

 

글솜씨가 좋은 매니아 회원분들이라면 절호의 기회가 아닐까 싶은데요 ㅎ

 

그럼, 아이템매니아 회원추천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설명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배너를 클릭하여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배너를 클릭하여 아이템매니아의 홈페이지에 접속하신 후, 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서

 

회원 추천이벤트 페이지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벤트 페이지에는 아이템매니아의 여러가지 배너들이 있습니다~~

 

 

 

 

 

 

 

 

2. 아이템매니아를 소개하는 홍보글을 작성한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맘에드는 배너를 복사하여 내 글에 붙인다.

 

(간단하게 아이템매니아의 장점이나 거래하는방법 등을 소재로 적으면 좋겠죠~?)

 

 

 

 

 

 

 

 

3.홍보글을 등록하셨다면

이벤트 페이지에서 나의 홍보사이트의 URL을 등록합니다.

 

 

 

 

​이벤트페이지의 [내 실적 확인] 메뉴에서 "현재 나의 홍보실적"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가 홍보한 글로 몇명이 가입했는지와, 그에 따라 나에게 지급된 마일리지를

 

일자별로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4. 홍보실적을 확인 후 내 글을 통해 가입한 사람이 있다면 수익금 신청하기!!!​

*​달마다 수익금 신청을 해야하고!수익금은 마일리지로 지급이 됩니다.[유효기간 있음!!]

꼭!!!!!!!!!!유의사항을 잘 읽어보시고 신청해주세요~

 

 

 

 

 

잘 따라와 주셨습니다~여기까지 하셨다면 끝이에요 ㅎㅎㅎ

 

 

 

 

 

 

 

 

 

 

★이벤트 참여 시  유의사항입니다~

 

 

 

 

 

아이템거래를 처음 접하는 분들에게 안전하게 아이템을 거래할 수 있는

 

아이템매니아도 알리고 마일리지도 쌓을 수 있는 회원추천 이벤트~!!


 

 

 

 


▽▼▽▼아이템매니아 바로가기[클릭]▽▼▽▼
 

 

 

 

저는 위 상품(게임,서비스)을 홍보 하면서 IMI로부터 소정의 고료를 받았음